착수생춘비바채 권혜진 원장, 게리종 저준위 레이저 테라피로 노화 피부 관리
상태바
착수생춘비바채 권혜진 원장, 게리종 저준위 레이저 테라피로 노화 피부 관리
아프거나 통증 없는 저준위 레이저가 환한 물광 피부로 케어 
  • by 오현지 기자
에스테틱 피부 관리의 궁극적인 목표는 피부 노화를 최대한 늦추는 데 있다. 주름, 칙칙함, 기미, 잡티 등이 생성되기 전에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고 힘을 길러주는 것이다. 피부에 화장품 유효성분을 깊숙이 흡수시키면서 주변을 건강하게 가꿔주는 미용기기 관리는 큰 부작용이 없어 30대부터 40대~50대, 중년층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안티에이징 관리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은 화장품을 사용해 부작용을 크게 염려하지 않아도 되는 미용기기 관리를 찾고 있다. 

착수생춘비바채에서 받을 수 있는 <br>게리종 저준위 레이저 테라피
착수생춘비바채에서 받을 수 있는
게리종 저준위 레이저 테라피
착수생춘비바채 권혜진 원장은 “요즘 잘못된 홈케어 사용, 짧은 주기로 받은 강한 관리로 민감 피부, 예민 피부가 많다. 피부가 약할수록 노화는 빨리 시작될 수 있다”라며 “에스테틱 관리의 꽃은 안티에이징 관리이다. 안티에이징을 찾는 고객에게 ‘게리종 저준위 레이저 테라피’를 추천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피부 관리 유행과 트렌드에 민감한 지역인 역삼에 위치한 착수생춘비바채는 저준위레이저(Low Level Laser Therapy), 전기천공 기술을 접목한 토탈 케어 ‘게리종 테라피’를 실시하고 있다. 게리종 테라피는 링클 케어, 탄력 강화에 효과적인 미용기기 관리로 피부 표면을 자극하지 않아 모든 피부 타입에 안심하고 적용할 수 있다. 특히 게리종 테라피를 할 때 저준위 레이저가 나오면서 보이는 빨간색 불빛이 화제다.

게리종 테라피는 골프, 스포츠를 즐겨 자외선에 약해진 피부나 칙칙함이 고민인 피부에 효과적이다. 착수생춘비바채 권혜진 원장은 “게리종 테라피는 햇빛에 많이 노출된 고객이 선호하는 관리이다”라며 “정기적으로 골프를 치는 여성 고객, 남성 고객에게 반응이 좋은 관리이다”라고 말했다. 게리종 테라피는 이마 전체와 미간, 눈가 주변, 팔자주름과 볼, 목 주변까지 꼼꼼하게 적용할 수 있다. 또한 함께 사용하는 화장품의 흡수율을 높여 피부 문제를 해결한다. 게리종 테라피의 ‘전기천공법’은 전기 에너지로 피부에 미세한 홀을 만들어 화장품의 유효성분을 흡수시키는 기술로, 화장품의 흡수율을 높이는 미용기기에 쓰이고 있다. 

게리종 테라피를 통해 흡수시키는 화장품인 ‘게리종 더블 이팩트 앰플’에 함유된 EGF, 위치하젤, 녹차추출물, 송악추출물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또한 히알루론산, 베타인, 레시틴, 동백오일은 피부에 풍부한 보습 효과를 준다. 아데노신과 폴리 펩타이드가 들어있어 주름 개선 기능성 인증을, 알부틴이 함유돼 미백 기능성 인증을 받아 목적성 관리가 가능하다. 전기천공은 게리종 더블 이팩트 앰플의 다양한 유효성분이 피부에 흡수돼 기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게리종 저준위 레이저 테라피를 시연하고 있는 착수생춘비바채 원장
게리종 저준위 레이저 테라피를 시연하고 있는 착수생춘비바채 권혜진 원장
바디 관리 경험과 테크닉이 풍부한 착수생춘비바채 권혜진 원장은 게리종 테라피를 다양한 부위에 적용하고 있다. 수기 테라피로 섬세하게 관리하는 것과 동시에 게리종 테라피를 목과 어깨, 데콜테 라인, 팔뚝과 액와 등에 적용한다. 수기 테크닉 효과와 게리종 테라피 효과를 같이 볼 수 있어 아름다운 라인으로 케어할 수 있다. 

착수생춘비바채 권혜진 원장은 “아프거나 통증을 유발하지 않아도 밝고 맑은 톤을 유지할 수 있는 관리이다”라며 “특히 매끈한 결 관리에 탁월하다. 건강하게 빛이 나는 피부로 관리하고 싶다면 게리종 테라피를 추천한다”라고 덧붙였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현지 기자
오현지 기자 ohj3691@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