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드림쇼핑몰, 자연산 바다장어와 돌문어로 여름철 건강과 스태미나 챙기세요
상태바
미소드림쇼핑몰, 자연산 바다장어와 돌문어로 여름철 건강과 스태미나 챙기세요
갓 잡은 통영 수산물로 신선함과 건강함을 동시에
  • by 오현지 기자
여름은 더운 날씨와 높은 습도에 지치기 쉬운 계절이다. 특히 열대야 속에서 잠을 설치면 체력은 쉽게 회복되지 않는다. 입맛도 떨어져 에너지 보충이 힘들 때 보양식이 생각난다. 여름철 보양식으로는 자연산 장어가 최고가 아닐까.

바다장어(붕장어)는 자연산 장어 중에서 으뜸으로 손꼽힌다. 동의보감에 따르면 바다장어는 원기회복에 효과적이며 오장육부 기능을 활성화한다. 영양학적으로 보면 바다장어는 불포화지방산, 콘트로이친, 뮤신, 단백질 등이 풍부해 콜레스테롤이 쌓이는 것을 억제하며 철분, 칼슘, 비타민A, 필부지방산인 DHA와 EPA가 풍부하다.

미소드림쇼핑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자연산 바다장어
미소드림쇼핑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자연산 바다장어
남녀노소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가 있는 통영산 자연산 장어를 손쉽게 먹는 방법은 장어구이이다. 미소드림쇼핑몰은 ‘직접 손질한 자연산 바다 장어(통영 붕장어)를 다양한 패키지로 판매하고 있다. 소비자의 기호에 맞게 장어 크기를 선택할 수 있다. 주문 즉시 살아있는 장어를 손질해 생물로 발송한다. 기름기가 적어 쫄깃한 식감,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스태미나 요리로도 유명한 장어를 양념구이로 즐기고 싶다면 함께 동봉된 양념을 활용하면 된다.

미소드림쇼핑몰 관계자는 “외식, 외출이 꺼려지는 요즘 집에서 보양식을 해먹는 가정이 많다”라며 “양념을 해 구워 먹거나 튀김, 강정요리, 탕수육, 덮밥으로 요리할 수 있다. 집에서 편리하게 요리할 수 있도록 감칠맛이 나는 양념을 함께 보내드리고 있다”라고 말했다.

미소드림쇼핑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자연산 돌문어를 채취하는 모습
통영 바다에서 채취한 돌문어
장어 외에도 여름철 원기 회복에 좋은 수산물로는 자연산 돌문어가 있다. 다드림쇼핑몰은 청정해역 통영에서 통발로 잡은 자연산 돌문어를 판매하고 있다. 돌문어는 피로 회복에 좋은 타우린과 베타인이 풍부하다. 1kg 단위로 판매해 소비자는 정확한 양의 자연산 돌문어를 받아볼 수 있다.

미소드림쇼핑몰 관계자는 “여름에 문어는 숙회로 즐기는 분들이 많아”라며 “갓 잡아 싱싱한 돌문어를 소비자에게 바로 전달하는 ‘미소드림 청정해역 경남 통영 자연산 돌 문어’로 지치기 쉬운 여름철 체력을 보충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현지 기자
오현지 기자 ohj3691@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