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아이앤씨, 대한민국 동행세일 통해 TV, 모니터 액세서리 5종 최대 40퍼센트 할인
상태바
지원아이앤씨, 대한민국 동행세일 통해 TV, 모니터 액세서리 5종 최대 40퍼센트 할인
  • by 오민준
지원아이앤씨코리아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을 통해 5종 액세서리를 최대 40퍼센트 할인 판매한다.

할인 판매하는 제품은 TV 상단에 사운드 바, 셋탑박스 등을 거치해 공간 활용도를 높여주는 `스위치 다기능 거치대 AIR 90 (90센티 길이)/ AIR 60 (60센티 길이)’ 2종, 75인치 등 대형인치 TV도 좁은 바닥 공간에 설치 가능하게 한 `SWICH TV STAND FLEX75’, 65인치 등 대형인치 TV도 좁은 바닥 공간에 간단하게 설치 가능하게 한 `SWITCH 이온 TV스탠드’, 리얼 2.1 버전 규격을 갖춘 `스위치 HDMI 2.1 Ultra High Speed 케이블(2m)’, HDIM ARC, CEC, 블루투스, 옵티컬 등 다양한 기능을 내장한 프리미엄 사운드바 'JE-SB60BT'다.

스위치 다기능 거치대 AIR 90/ AIR 60은 TV에 부가적으로 사용하는 셋탑박스, 사운드 바 등을 거치시켜 공간 활용도를 높임은 물론 견고한 스틸 구조를 통해 최대 3Kg까지 안전하게 거치할 수 있는 제품이다. 거치대에 위치한 제품들이 미끄러지지 않도록 미끄럼 방지 패드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미끄럼 방지 패드는 러버재질로 제작되어 스탠드에 밀착됨은 물론 상단에 거치한 제품의 움직임도 방지해 소품들이 미끄러지지 않도록 처리했다.

스위치 HDMI 2.1 Ultra High Speed 케이블은 버전 2.1을 준수하는 규격으로 제작된 케이블로 8K해상도를 지원하는 제품이다. 차폐기능을 채택해 데이터 손실로 인한 화면꺼짐, 라인 이펙트 등을 방지한다. 고속 양방향 데이터 전송 및 고음질의 오디오 전송이 가능하다.

JE-SB60BT 사운드바는 블루투스 무선 연결, FM 출력 기능은 물론 HDMI를 통한 ARC, CEC기능을 지원해 리모콘 하나로 TV와 동시에 전원 온, 오프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합하여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USB포트, 옵티컬, AUX입력단자를 통해 간편하게 디바이스 연결이 가능하다. 100W의 풍부한 출력으로 생생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SWICH TV STAND FLEX75는 대형인치 TV의 경우 사이드 스탠드 방식을 채택해 인치가 커질 수록 장식장 위나 책상 등 협소한 바닥 공간에 설치할 수 없었던 불편한 점을 해소한 제품이다.

SWICH TV STAND FLEX75는 베사 규격의 32형에서 75형까지 다양한 인치의 TV나 모니터 설치가 가능한 제품이다. 대형 TV와 연결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메탈 소재를 사용했으며 탄탄한 내구성과 깔끔한 마감설계로 안전하게 사용 할 수 있다. 모니터, TV에서 VESA규격으로 사용하는 75mm x 75mm, 100mm x 100mm, 200mm x 100mm, 400mm x 400mm, 600mm x 400mm 등 다양한 VESA 사이즈를 지원한다.

SWITCH 이온 TV 스탠드는 대형인치 TV의 경우 사이드 스탠드 방식을 채택해 인치가 커질 수록 장식장 위나 책상 등 좁은 바닥 공간에 설치할 수 없었던 불편한 점을 해소한 제품이다. 설치 방법도 TV후면의 베사 홀의 나사 체결로 가능해 매우 간단하다.

SWITCH 이온 TV스탠드는 베사 규격의 65형까지 다양한 인치의 TV나 모니터 설치 가능한 제품이다. 대형 TV와 연결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메탈 소재를 사용했으며 탄탄한 내구성과 깔끔한 마감설계로 안전하게 사용 할 수 있다. 모니터, TV에서 VESA규격으로 사용하는 75mm x 75mm, 100mm x 100mm, 200mm x 100mm, 400mm x 400mm, 600mm x 400mm 등 다양한 VESA 사이즈를 지원한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액세서리 제품들은 KB손해보험을 통해 4억 원의 생산물 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해 만일의 사태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지원아이앤씨코리아는 직접 제품을 시연해 보고 현장 결제까지 가능한 본사 쇼룸을 운영 중이다.

액세서리 5종 할인 이벤트는 8월 12일부터 한 달간 진행된다. 품목당 100개 한정으로 판매되며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자사 TV옵션으로도 동일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민준
오민준 555jura@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