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민해진 피부 관리 위한 홈 케어 '아줄렌 앰플' 선보여
상태바
예민해진 피부 관리 위한 홈 케어 '아줄렌 앰플' 선보여
  • by 이동우

무더운 날씨, 일상생활에서의 필수 마스크 작용 등 외부 자극으로 인해 피부의 밸런스가 무너지기 시작하며 피부 트러블, 붉어짐 등으로 피부가 예민해질 수 있다. 이에 ㈜메디안스(대표 윤구영)는 여름철 무너진 유·수분밸런스를 맞춰주고 피부의 진정에 도움을 주는 아줄렌 앰플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메디안스 관계자는 "아줄렌 성분은 캐모마일에서 얻을 수 있는 자연유래성분으로 의약품부터 화장품까지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천연 아줄렌은 청보라빛인데 장기간 빛에 노출되거나 상온 이상의 고온에서 연한 노란빛으로 변한다"라며 "이는 성분이나 제품에 변화가 생기는 것이 아니라 천연 아줄렌 성분의 고유 특성이다"라고 덧붙였다.

히스토랩 아줄렌 콤플렉스 앰플72

㈜메디안스(대표 윤구영)의 병원전문브랜드 히스토랩의 아줄렌 콤플렉스 앰플72는 아줄렌 콤플렉스를 72% 함유한 피부 진정 관련 앰플로 히스토랩 제품은 피부과 등 병의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히스토랩 아줄렌 콤플렉스는 식물성 진정성분인 아줄렌을 함유하였을 뿐만 아니라 ㈜메디안스의 독자적 특허물질 SRGF H1 ComplexTM와 티트리 오일 등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 관리에 도움을 준다.

세안 후 토너 등으로 피부결을 정돈한 후 아줄렌 앰플을 피부에 2~3방울 떨어뜨린 후 두드려 흡수시켜 준다. 

 

아오와 인텐큐어 카밍 콤플렉스 앰플

㈜메디안스 관계자는 "병원 방문이 어려운 이들을 위해 아오와의 인텐큐어 카밍앰플을 선보였다"라며 "아오와는 히스토랩의 패밀리 브랜드로 ㈜메디안스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로 공식 홈페이지 및 에스테틱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아오와 인텐큐어 카밍앰플은 아줄렌을 바탕으로 7가지 허브과 식물복합체, 병풀추출물 등을 함유한 제품이다.

㈜메디안스 관계자는 "더위와 장시간 마스크 착용 등 외부 환경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아줄렌 앰플로 진정시켜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나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