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MSC 인증 ‘동원참치 아이스큐브’ 출시
상태바
국내 최초 MSC 인증 ‘동원참치 아이스큐브’ 출시
스테이크, 샐러드, 조림 등 다양한 레시피로 활용 가능...초장소스, 참기름 동봉
  • by 이영창 기자
국내 최초 MSC 인증 참치 ‘동원참치 아이스큐브 출시’
국내 최초 MSC 인증 참치 ‘동원참치 아이스큐브 출시’
동원산업은 국내 수산기업 최초로 MSC 지속가능어업 인증을 받은 ‘동원참치 아이스큐브’를 출시했다.

전세계적으로 ‘착한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며 점차 MSC 인증 수산물이 글로벌 표준으로 자리잡을 전망으로, 월마트, 코스트코, 이케아, 맥도날드 등 글로벌 기업들이 앞장서서 MSC 인증 수산물 판매를 정책적으로 확대해 나가며 수요가 크게 증가하는 추세다.

‘동원참치 아이스큐브’는 MSC 인증 황다랑어를 먹기 좋은 크기의 정육면체 조각으로 가공해 얼린 제품으로, 취향에 따라 스테이크, 샐러드, 조림 등 다양한 레시피로 활용이 가능하고, 초장소스와 참기름이 동봉돼 있어 한여름 별미로 먹기에 좋다.

그리고 동원산업이 직접 어획해 영하 40℃에서 바로 얼린 신선한 참치로 만들고, 제품의 가공과 유통까지 직접 관리하기 때문에 믿고 먹을 수 있다.

MSC(Marine Stewardship Council : 해양관리협의회)는 지속가능수산물 분야에서 가장 권위 있는 글로벌 비영리기구로, 해양생태계 및 어종의 보호, 국제규정 준수여부 등 조업 과정 전반에 30여개에 달하는 요소를 평가해 까다롭게 인증 절차를 진행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