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띠애 강선자 원장, “마스크로 민감한 피부, 힐링칵테일 수분 충전으로 케어”
상태바
애띠애 강선자 원장, “마스크로 민감한 피부, 힐링칵테일 수분 충전으로 케어”
피부구원템, 힐링칵테일 행사로 홈케어 수분 관리 OK 
  • by 오현지 기자
애띠애에서 준비한 힐링칵테일 행사 세부 내용
애띠애에서 준비한 트로이아르케 힐링칵테일 행사
신종코로나19 팬데믹으로 매일 마스크를 쓰고 생활하면서 피부는 빠른 속도로 망가지고 있다. 영통에서 피부관리실을 운영하고 있는 강선자 스킨멘탈리스트는 “신종코로나19 대유행 전과 후 민감성 피부, 예민성 피부가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다”라며 “10명 중 8명, 9명이 민감 피부, 예민 피부로 찾아온다. 또한 홈케어 문의가 폭발적으로 늘었다. 피부전문가로서 연구하고 고민하며 8월 힐링칵테일 행사를 기획했다”라고 밝혔다. 

미스트와 수분팩으로 활용, 다재다능한 힐링칵테일 
애띠애 강선자 원장은 수원에서 피부관리 에스테티션로 유명하다. 예약 관리 고객, 단골고객이 이 많은데 최근 에스테틱 화장품 구매 문의가 눈에 띄게 늘어나 고민에 빠졌다. 강선자 원장은 “동시다발적으로 민감함을 호소하는 고객이 많아 답을 찾게 됐다. 맞춤형 토너인 ‘힐링칵테일’로 피부에 수분을 넣어는 1:1 맞춤 수분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피부관리실에서 에스테티션이 열심히 관리를 해드려도 홈케어를 병행하지 않으면 효과가 떨어집니다. 진짜 케어는 집에서의 습관입니다. 고객님께 똑똑한 습관을 만들어주고 싶어 8월 힐링칵테일 행사를 진행하게 됐습니다.”

수분을 충전하고 보습감을 부여하는 화장품은 많다. 그중에서 강선자 원장은 ‘트로이아르케’의 ‘힐링칵테일’을 선택했다. 고객이 수시로 변화하는 피부 타입에 따라 손쉽게 에스테틱 홈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을 전달하기 위해서였다. 

‘트로이아르케’의 ‘힐링칵테일’은 스킨컴플렉스 포뮬러 어 피부 문제점에 맞춤 4종 앰플을 혼합해 사용한다. 스킨컴플렉스포뮬러는 점성이 있는 워터 제형으로 소나무잎추출물, 히비스커스꽃추출물, 로즈힙열매추출물,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해 피부 문제점에 맞춘 케어가 가능하다. 여기에 알로에베라잎즙, 히알루론산, 인도연꽃추출물을 함유한 그린 포뮬러앰플 또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알부틴, 뽕나무껍질추출물, 알란토인, 삼백초추출물을 함유한 옐로 포뮬러앰플 또는 콜라겐, 포도껍질가루, 콩추출물, 아세틸헥사펩타이드-8을 함유한 레드 포뮬러앰플 또는 멘톨, 보리지추출물, 스페인감초추출물, 악틱애씨드를 함유한 블루 포뮬러앰플을 믹싱해 사용한다.  

애띠애 본점을 운영하고 있는 <br>강선자 스킨멘탈리스트
애띠애 본점을 운영하고 있는
강선자 스킨멘탈리스트
행사로 만나는 힐링칵테일, 다양한 컬러테라피로 맞춤형 수분 공급 
힐링칵테일은 매일 달라지는 피부 컨디션에 따라 컬러 테라피를 실현할 수 있다. 그린, 옐로, 레드, 블루 포뮬러 앰플 중 필요한 앰플을 섞어 미스트로 쓰거나 닦토(화장솜으로 닦아내는 관리), 일회용 해면을 활용한 수분팩으로 사용할 수 있다. 피부 타입에 따라 수분 공급을 스마트하게 할 수 있다. 또는 메이크업을 한 피부에 건조함이 느껴질 때 뿌려주면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면서 수분광을 낼 수 있다. 컬러별 효과를 보면 그린은 속당김, 옐로는 칙칙함, 레드는 탄력, 블루는 안정 효과가 있다. 

 

강선자 스킨멘탈리스트는 “매일 피부의 컨디션은 변화한다. 피부가 원하는 수분은 따로 있다”라며 “고객이 힐링칵테일을 부담 없이 만나볼 수 있도록 1+1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피부 상담에 따라 필요한 포뮬러 앰플을 2개 또는 4개를 추천한다. 외출이 꺼려져 애띠애 피부관리실에 오기 부담스럽다면 택배로 받아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피부가 원하는 수분을 정확히 공급하기 위해 다양한 포뮬어 앰플을 만날 수 있는 기회다”라며 “마스크로 자극을 받은 피부의 홈케어에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힐링칵테일 1+1 행사에 참여한 고객에 한정해 애띠애만의 특별 행사를 적용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