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뷰티2’ 이시영· EXID 혜린의 녹차 이용한 ‘애프터 썸머 케어’ 공개
상태바
‘셀럽뷰티2’ 이시영· EXID 혜린의 녹차 이용한 ‘애프터 썸머 케어’ 공개
  • by 이동우
KBS Joy ‘셀럽뷰티2’에서는 셀럽들이 직접 현실 뷰티 정보를 전달한다. 이시영과 혜린은 ‘영해도 너무 영해~’ , 이유비,김지민은 ‘콩비지팀’ 팀명으로 서로를 견제하며 수많은 뷰티 정보를 실생활 속에서 보여주고 있다.

이시영과 혜린은 ‘애프터 썸머 케어’를 공개한다. 혜린은 평소 시중에서 판매하는 가공 음료보다는 차를 즐긴다고 밝히며 ‘녹차’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전했다.

녹차 잎이 함유된 워시오프타입의 팩을 선택해 햇볕에 쉽게 노출되는 얼굴과 샌달을 신고 그을린 발등까지 열감을 가라앉히는 방법을 보여줬다. 또한, 부기 케어를 위해 일명 ‘아이돌물’로 불리는 레시피를 직접 선보이기도 했다.

혜린은 "녹차에 설탕을 약간 넣어 마시면 원활한 이뇨작용으로 부기 케어에 도움을 준다”라고 소개했다.

이 모습을 본 이유비도 “저도 부기가 심한날은 녹차와 설탕을 섞은 물을 마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시영은 한낮 더위에 등산한 후 진정이 필요한 피부 상태를 보여주며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녹차를 활용하는 다양한 방법을 선보였다.

등산 후 이시영은 “자외선에 손상되고 열 오른 피부는 손을 거의 대지 않는 것이 좋다”라고 강조하며 워시오프타입의 팩을 바르고 방치 후 씻어내는 과정에서도 손 사용을 거의 하지 않는 유용한 정보를 공개했다.

한편, 4명의 mc들이 선보인 뷰티 정보는 뷰티 전문가를 통해 검증을 거친 후 가장 좋은 리뷰로 꼽히면 화장품 기부로 이어진다. 이번 4회차에서는 ‘한남하우스 미혼모 안식처’에 기부된다.

어떤 팀이 선정될지 7월 29일 오후 11시 50분 KBS Joy ‘셀럽뷰티2’에서 공개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