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프리미엄 노트북 ‘젠북 UM433’ 출시
상태바
ASUS, 프리미엄 노트북 ‘젠북 UM433’ 출시
젠북 UM433, 4면 프레임리스 나노엣지 디스플레이 탑재, 1.15kg 무게로 휴대성 극대화
  • by 이명수 기자

 

슬림형 노트북 젠북 UM433
슬림형 노트북 젠북 UM433

ASUS(에이수스)가 최신 AMD 프로세서를 탑재한 프리미엄 슬림형 노트북 젠북 UM433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구매 고객에게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젠북 UM433은 세계에서 가장 콤팩트한 14인치 노트북 중 하나로, 슬림형 디자인에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이 뛰어난 제품이다.

A4 용지 사이즈에 1.15kg의 가벼운 무게로 이동이 잦은 직장인, 학생 및 크리에이터에게 특히 최적화됐다.

좌우 2.9~3mm, 하단 3.3mm, 상단 6.1mm의 초슬림 베젤을 갖춘 4면 프레임리스 나노엣지 디스플레이를 채택해 최대 92%의 스크린 대 바디 비율을 구현했으며, 178도의 넓은 광시야각으로 멀티미디어 작업 시 뛰어난 몰입감을 제공한다.

젠북 UM433은 최대 AMD 라이젠 7 4700U 모바일 프로세서와 최대 엔디비아 지포스 MX350 그래픽이 탑재돼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최대 512GB 초고속 PCIe SSD 및 최대 16GB RAM을 장착해 문서 작업은 물론, 데이터 마이닝, 사진 편집, 영상 편집 등의 고사양 작업과 캐주얼 게임 플레이도 가능하다.

디스플레이 상단에 초소형 3D 적외선(IR) 카메라를 탑재해 어두운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페이스 로그인이 가능하고, 1회 배터리 충전 시 최대 12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Wi-Fi 6를 지원하고, HDMI, USB-C 포트 등을 탑재해 연결성을 높였다.

ASUS 관계자는 “금일 선보인 젠북 UM433은 기존 젠북 14 모델에 최신 AMD 프로세서를 탑재해 성능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노트북으로, 세련된 디자인과 휴대성, 고성능 등을 모두 겸비한 제품”이라며, “최근 교육 및 업무 환경에서 ‘언택트’ 트렌드가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집, 회사, 카페 등 어디서나 휴대하면서 온라인 강의, 화상 회의 등 작업이 가능해 학생, 직장인, 1인 크리에이터에게 최적화된 노트북”이라고 전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명수 기자
이명수 기자 leemsu88@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