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만지고 경험하는 '플래그십 1호점' 오픈
상태바
KT, 만지고 경험하는 '플래그십 1호점' 오픈
서울 종로구에 20일 오픈•••영상, 음악, VR 등 편하게 체험 가능
  • by 이영창 기자
KT 체험형 플래그십 매장
KT 체험형 플래그십 매장

KT는 플래그십 매장을 서울 종로구 성균관대 캠퍼스와 혜화역 사이에 20일 오픈한다.

새로운 플래그십 매장은 직접 만지고 경험하는 것을 중시하는 MZ세대의 성향을 반영하여, 누구나 매장에 자유롭게 방문해 서비스를 경험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매장 디자인도 레트로 감성의 다양한 굿즈와 아티스트 콜라보 상품들로 함께 선보이는데 이는 플래그십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이다.

KT 체험형 플래그십 매장
KT 체험형 플래그십 매장

매장에 방문한 고객은 '개별 부스형 체험공간', '오픈형 체험공간', '체험형 상담 공간'을 선택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고, 특히 ‘언택트존’을 확대 적용해 타인과의 접촉 없이 쾌적하게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개별 부스형 체험공간'에서는 홈 IoT 서비스를 경험하며 지니뮤직의 초고음질 음악을 감상할 수 있고, '오픈형 체험공간'에서는 대형 미디어월에서 Seezn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감상하고 5G 스트리밍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슈퍼VR의 8K 초고화질 콘텐츠를 체험하고 웹툰과 웹소설도 즐길 수 있다.

KT 체험형 플래그십 매장
KT 체험형 플래그십 매장

플래그십 매장 1호점 오픈을 기념하여 매장 방문 고객과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미디어 서비스 이용권, 한정판 매장 굿즈, 기가지니X진로 썸머스페셜 패키지, VR 카드보드 이용권, 웹툰 피규어, 에코백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8월 중 신사역 가로수길 초입에 플래그십 매장 2호점을 오픈할 예정이며, 향후 매장 공간을 활용한 원데이 클래스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