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주방 인테리어까지 생각한 ’멀티 플렉스 광파오븐’ 출시
상태바
SK매직, 주방 인테리어까지 생각한 ’멀티 플렉스 광파오븐’ 출시
전자레인지, 오븐, 에어프라이어, 레인지 그릴 기능이 하나로
  • by 이영창 기자
SK매직, 멀티 플렉스 광파오븐
SK매직, 멀티 플렉스 광파오븐
SK매직은 신제품 ‘멀티 플렉스 광파오븐’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하나의 제품에 다양한 기능을 갖춘 멀티 복합 제품으로 전자레인지, 오븐, 에어프라이어 기능에 레인지 그릴을 추가해 가정에서도 연기, 냄새 걱정없이 바비큐 등 그릴 요리까지 즐길 수 있다.

광파 그릴은 원적외선과 히터가 함께 만들어 낸 강력한 열풍이 오븐 내 열기를 순환시키고, 360도 회전 턴테이블 방식을 적용해 요리의 모든 면을 균일하고 빠르게 익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제공한다.

전자레인지 기능은 최대 800W 고주파 출력으로 간편 데우기와 해동 기능이 버튼 하나로 가능하며, 간편식 전용 메뉴를 추가해 각 메뉴별 최적의 요리가 가능하고, 에어프라이어 기능으로 프라이드치킨, 감자 크로켓 등을 기름 없이도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각종 맞춤 자동요리 프로그램이 내장돼 있어 훈제오리구이, 버터 오징어, 치즈 스파게티 등 생활 속 간편식부터 특별한 오븐 요리까지 총 40여 가지의 요리를 버튼 하나로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다.

크기는 가정용 전자레인지 수준으로 줄여 하나의 제품으로 다양한 요리를 즐기려는 신혼부부, 1-2인가구 또는 미니멀 라이프를 추구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고, 디자인은 고급스러운 미러 글라스에 클래식한 메탈 실버를 더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 주방 인테리어 효과까지 높였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