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평소 표현하지 못했던 가족사랑의 마음을 전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되었고, 코로나19로 힘든 가족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자는 주제를 가지고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에 접속한 뒤 '가족사랑 우체통'에서 카카오톡, 페이스북, 이메일의 3가지 전송방법을 선택하고 마음에 드는 카드 이미지를 골라서 가족들에게 평소 하고 싶었던 이야기들을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경품은 무더운 여름 시즌을 감안한 설빙 애플망고 치즈 빙수(10명), 스타벅스 카페모카(50명)으로 참여자들이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시원한 경품들로 구성되었다.
'가족사랑 우체통' 캠페인은 지난 7년간 진행되어 지금까지 13만 여명이 가족에게 사랑을 전했으며, 우체통 사연을 바탕으로 네이버 브랜드 웹툰인 ‘가족사랑툰’이 연재되기도 한 가족사랑 대표 캠페인이다.제품 리뷰를 원하는 분은 sun@thegear.kr 로 문의주세요.
저작권자 © 더기어(TheGEA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저작권자 © 더기어(TheGEA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