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사비망고, 구글 안드로이드 TV ‘와글와글’ 찜하기 이벤트 진행
상태바
와사비망고, 구글 안드로이드 TV ‘와글와글’ 찜하기 이벤트 진행
와사비망고, 구글 정식 인증 안드로이드 스마트 TV ‘와글와글’ 찜하기 이벤트 열어
총 43명에게 사운드바, LED 스탠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 증정
  • by 오민준
와사비망고가 구글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TV ‘와글와글’ 시리즈의 찜하기 행사를 진행한다.

와글와글’은 와사비망고와 구글의 합성어로, 언택트 시대인 현시점에서 TV만 있으면 북적북적 여러 명이 노는 것처럼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는 뜻을 포함하고 있다.

안드로이드 9.0 버전을 탑재해 UHD 4K 해상도의 유튜브, 넷플릭스 영상 감상은 물론, 안드로이드 TV 전용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한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할 수 있어 게임이나 왓챠플레이, 웨이브, 트위치TV, 아프리카TV 등 다양한 앱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구글 어시스턴트와 크롬캐스트가 탑재되어 있다는 부분은 크게 눈여겨볼 만하다.

좋아하는 콘텐츠를 빠르게 찾거나 재생하고 구글과 연동되는 전자기기를 제어할 수 있는 구글 어시스턴트 기능과 본인의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유튜브, 넷플릭스와 같은 영상 재생과 멜론, 벅스뮤직과 같은 음원 스트리밍 재생까지 TV로 송출이 가능한 크롬캐스트는 편의성을 극대화해준다.

이 밖에도 HDR10, 블루투스 5.0, 듀얼밴드 와이파이(2.4GHz, 5GHz), 크로마서브샘플링 4:4:4 등 하드웨어 측면에서도 소비자에게 유용한 기능이 적용되어 있다.

‘와글와글’ 찜하기 이벤트는 7월 6일부터 7월 19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총 43명에게 사운드바 WM SB-3030BR(3명), LED 스탠드 WM 블룸블룸(10명),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30명)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와사비망고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민준
오민준 555jura@sundog.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