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 카페 ‘하우스터디’, 대구연경·수성4가, 아산모종센터 신규개설 확정
상태바
스터디 카페 ‘하우스터디’, 대구연경·수성4가, 아산모종센터 신규개설 확정
  • by 이동우
수험생을 위한 프리미엄 학습공간을 제공하고 있는 ㈜하우스터디가 대구광역시 연경동과 수성4가동 그리고 충청남도 아산시 모종동에 자사의 24시 스터디카페 신규개설 확정 소식을 전했다.

하우스터디는 수험생을 위한 프리미엄 독서실 창업과 무인 스터디 카페의 창업을 전문으로 하는 프랜차이즈로 전국에 180여곳이 넘는 매장을 운영중이다.

수험생들이 많이 방문하는 스터디 카페 같은 업종은 첫인상인 내부 인테리어가 매출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게 된다. 하우스터디는 이러한 중요성을 인식하고 매장 인테리어에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투자하여 매년 업그레이드하고 있다.

하우스터디 본사에서 직접 인테리어팀을 운영하여 설계부터 시공, 감리까지 전담하기에 전국의 가맹점에 동일한 퀄리티의 시설을 제공한다. 이러한 시스템을 통해 합리적인 창업비용으로도 트렌디한 인테리어가 가능하다.

하우스터디는 무인 운영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스터디카페 입구에 설치된 키오스크를 통해 회원들이 직접 원하는 좌석과 요금을 선택하여 결제할 수 있다.

하우스터디의 관리프로그램은 외부에서도 실시간으로 결제와 이용현황, 회원정보 확인이 가능하도록 개발되어 가맹점주의 인건비 절약과 효율적인 매장운영이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또한 하우스터디는 자사의 프리미엄 독서실과 24시 스터디카페에 수험생들이 꾸준히 방문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서비스를 제공한다. 수능 수험생을 위한 컨텐츠는 물론 공무원, 어학, 자격증 등 성인 수험생들을 위한 교육컨텐츠도 마련되어 있어 다양한 연령층의 방문도 기대할 수 있다.

이번에 신규개설이 확정된 대구연경, 대구 수성4가, 아산모종 스터디카페 역시 이러한 하우스터디의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다. 하우스터디는 앞으로도 전국 가맹점을 더 확대하여 더 많은 수험생들이 하우스터디의 독서실과 스터디카페를 방문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계획이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