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고객 맞춤형 일대일 렌즈 구매 상담 서비스 운영
상태바
캐논, 고객 맞춤형 일대일 렌즈 구매 상담 서비스 운영
  • by 이명수 기자
캐논, 고객 맞춤형 일대일 렌즈 구매 상담 서비스 캐논 렌즈 소믈리에 실시
캐논, 고객 맞춤형 일대일 렌즈 구매 상담 서비스 캐논 렌즈 소믈리에 실시
디지털 광학 이미징 기술 선도 기업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요시카이 슌지)이 플래그십 스토어 캐논플렉스에서 캐논의 전 렌즈 라인업을 직접 체험하고 비교할 수 있는 차별화된 맞춤형 상담 서비스 ‘캐논 렌즈 소믈리에’를 운영한다.

‘캐논 렌즈 소믈리에’ 서비스는 캐논플렉스만의 특별한 서비스로, 100여종의 다종다양한 캐논의 모든 렌즈를 직접 만져보고 비교하면서, 구매 전 보다 전문적인 상담을 받고자 하는 유저들을 위해 기획됐다.

캐논 렌즈 소믈리에 서비스를 신청한 후 캐논플렉스에 방문하면, 렌즈 전문가인 ‘렌즈 소믈리에’에게 1시간 동안 일대일 맞춤형 렌즈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캐논 렌즈에 대한 전문적이고 자세한 설명은 물론이고, 사용 용도와 목적, 가격 등을 고려해 가장 적합한 렌즈도 추천해준다. 서비스를 이용한 후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가 혜택이 제공되어 캐논 렌즈 구매를 계획하고 있는 유저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캐논 렌즈 소믈리에 서비스는 캐논플렉스에서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예약 방법은 네이버 예약 또는 캐논플렉스 전화 예약으로 진행된다. 네이버 예약을 이용할 경우에는 네이버에서 ‘캐논플렉스' 검색 후 상세 화면에서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해 접수하면 된다. 네이버 예약 시 알람 서비스 등 더욱 빠르고 편리한 예약이 가능하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