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소대장간 “손 선풍기 겸용 휴대용공기청정기(OCI100A)”를 상표등록 및 특허출원
상태바
㈜산소대장간 “손 선풍기 겸용 휴대용공기청정기(OCI100A)”를 상표등록 및 특허출원
“손 선풍기 겸용 휴대용공기청정기(OCI100A)”, 주변의 오염물질 및 냄새제거탁월. 산림욕 효과를 주어 쾌적한 환경 조성
  • by 이명수 기자
 

손 선풍기 겸용 휴대용공기청정기(OCI100A)
손 선풍기 겸용 휴대용공기청정기(OCI100A)
전국 약국에 헬스케어 아이템을 공급하고 있는 ㈜산소대장간(대표 장기현)은 “손 선풍기 겸용 휴대용공기청정기(OCI100A)”를 출시했다.

165g의 가벼운 무게감과 한손에 쏙 들어오는 라운드형태의 손잡이로 그립감이 우수하며 휴대가 간편하다. 2.600mAh 대용량 배터리로 시간과 공간에 제약 없이 들고 다니며 최대12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하며, USB케이블로 간편하게 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KC인증을 받은 상품으로 남녀노소불문하고 누구나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손 선풍기 겸용 휴대용공기청정기(OCI100A)”는 일반적인 휴대용 선풍기와는 달리 산소클러스터이오나이져(OCI) 모뎀이 장착되어있으며 백금촉매 극세사 필터로 미세먼지 및 악취를 제거할 수 있다. 또한 산소클러스터이온이 바람과 함께 방출되므로, 장시간 가동을 하여도 피부가 건조해지거나 당기는 듯한 느낌을 최소화 할 수 있다.
또한 , 항공역학적 구조로 설계된 7엽날개는 바람의 직진성을 향상시키고, 퍼지는 바람을 중앙으로 모아 먼 곳 까지 시원한 바람을 선사하며, 최대풍속으로 가동 시 최대4~5m거리까지 바람이 닿는다.

“손 선풍기 겸용 휴대용공기청정기(OCI100A)” 상품은 3단계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 1단은 프로펠러의 움직임 없이 산소클러스터이온이 방출된다.
이때 초당 300만개 이상의 산소클러스터 이온이 방출되며, 공기 중에 퍼져있는 세균을 유연하게 둘러싸 세균의 생존에 필요한 질소를 차단하는 방식으로 살균작용을 하며, 악취제거가 가능하다. 또한 산소클러스터 이온은 양이온을 음이온으로 변환시켜 산림욕 환경을 조성하여 신진대사를 활성화하고 혈액순환을 증진시켜 쾌적한 환경을 조성한다.

2단과 산소클러스터이온과 함께 약풍이 나오며, 3단은 산소클러스터이온과 강풍이 나온다.브러시리스 DC모터를 적용하여 소음은 더 조용하고, 안정성이 높은 고성능 리튬이온 배터리(2.600mAh)와 안전을 위한 PCM설계로 더욱 더 안전하다.


㈜산소대장간(대표 장기현)은 특히 수험생(학생), 직장인 등에게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개인용 공기청정기로 KC전기인증을 받은 안전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명수 기자
이명수 기자 leemsu88@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