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더마코스메틱, ‘프리엔제’ 워터리 클렌징 밀크 출시
상태바
코리아나화장품 더마코스메틱, ‘프리엔제’ 워터리 클렌징 밀크 출시
2차 세안 없이 물 세안만으로 산뜻한 마무리감, 마스크 착용한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는 클렌징  
  • by 오현지 기자
코리아나화장품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프리엔제’가 출시한 워터리 클렌징 밀크
㈜코리아나화장품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프리엔제’가 출시한 워터리 클렌징 밀크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프리엔제’는 건강한 성분을 담아 마일드한 클렌징을 도와주는 ‘워터리 클렌징 밀크’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엔제 워터리 클렌징 밀크(200ml/1만원대)’는 식물 유래 계면 활성제와 워터 캡처 젤링 시스템을 적용한 밀크 제형이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흡착해 말끔한 클렌징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특히 별도의 2차 세안 없이 물세안만 해도 산뜻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 

‘식물성 콤플렉스’와 ‘유산균 발효 성분’이 함유되어 클렌징 후 예민해질 수 있는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또한 프리엔제만의 특별한 성분인 ‘안젤리카 콤플렉스’가 외부환경과 자극으로부터 피부가 민감해지지 않도록 도와준다. 

이외에도 세라마이드와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클렌징 후 들뜨기 쉬운 각질을 순하고 촉촉하게 케어해 준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장기간의 마스크 착용으로 예민해지고 민감해진 피부에는 자극이 적은 클렌징 제품을 사용해 편안하게 케어하는 것이 좋다”라며 “프리엔제 워터리 클렌징 밀크는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2차 세안과 같은 클렌징의 단계를 줄여 더욱 마일드한 클렌징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순한 타입의 클렌징 제품을 찾으시는 분에게 추천한다”라고 밝혔다. 

코리아나화장품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프리엔제’의 워터리 클렌징 밀크는 브랜드 공식몰인 ‘프리엔제몰’ 및 오픈마켓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현지 기자
오현지 기자 ohj3691@sundog.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