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이베이코리아 옥션에서 빔프로젝터 브랜드위크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벤큐, 이베이코리아 옥션에서 빔프로젝터 브랜드위크 프로모션 진행
6월 25일부터 30일까지 옥션 브랜드위크 통하여 프로젝터 모델 11종 특가 할인 및 사은품 증정
  • by 오민준
디스플레이 전문 브랜드 벤큐는 미니빔 프로젝터 GS2 출시를 기념하여 이베이코리아 옥션에서 가정용 빔프로젝터 11종 구매자를 대상으로 가격 할인과 사은품을 증정하는 브랜드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벤큐코리아 비디오 프로젝터 공식 수입원 오진상사와 함께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6월 25일부터 30일까지 5일 간 진행되며, 미니빔 프로젝터 GS2, GV1 2종, 가정용 빔프로젝터 W2700, TK850, TK800M, W1700M, W1210ST 5종, 안드로이드 스마트 빔프로젝터 EH600, EX600, EW800ST, EX800ST 4종을 포함 총 11종의 모델을 대상으로 한다.

행사 기간 동안 모든 옥션 회원을 대상으로 5%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2% 더 할인 적용이 가능한 7%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가격 할인 외에도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미니빔 프로젝터 GS2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에어소파와 OTG USB 메모리를 증정하며, GV1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60인치 족자형 스크린을 증정한다.

안드로이드 스마트 프로젝터 EH600 외 3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와 프로젝터 가방을 증정한다.

벤큐 프로젝터 세일즈 담당 전병열 팀장은 “시력보호 센서와 자석 타입 충전단자, 키즈타이머 등 다양한 키즈케어 기능을 갖추어 가정에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GS2 미니빔 프로젝터의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모델의 가격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고 밝히며, “벤큐의 주요 빔프로젝터 제품들을 조금 더 좋은 조건에 구매하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벤큐 공식 블로그에서 찾아볼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민준
오민준 555jura@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