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킵쿨 대나무 선에센스 반값' 4가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실시간 정답은?
상태바
'킵쿨 대나무 선에센스 반값' 4가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실시간 정답은?
  • by 김용민 기자
사진 = 캐시워크
사진 = 캐시워크
26일 돈버는 만보기앱 캐시워크에는 돈버는퀴즈 이벤트로 '4계절 내내 데일리 선 케어! 킵쿨 대나무 선 에센스 반값! 주라주라 선 에센스 하나 더 주라 오늘 단 하루 1+1' 행사에 관한 문제가 등장했다.

이날 오후 2시 출제된 첫번째 문제는 "대나무 선에센스에 함유된 특허성분 B-Circadin™은 ○○○○○잎/줄기추출물을 배합한 성분으로 피부 리듬 케어 및 피부 윤기 케어에도움을 줍니다. B-Circadin™의 배합성분중 ○○○○○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부시클로버'이다.

두번째 문제는 "대나무 선에센스의 주요성분인 ○○○○○은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진정효과 뿐만아니라 약해진 장벽을 강화시켜주는 ○○○○○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병풀추출물'이다.

세번째 문제는 "대나무 선 에센스는 일상생활에서 받는 빛은 물론 여름의 강한 햇빛도 차단해주는 ○○○ 데일리 선에센스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4계절'이다.

네번째 문제는 "대나무 선 에센스에는 대나무수와 병풀 추출물이 함유 되어있어 민감한 피부를 진정 시켜주는 효능 떄문에 애칭 ○○○○로 불리기도 합니다. 피부를 진정시켜준다는 의미와 자외선차단제의 줄임말과 함께인 ○○○○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토닥자차'이다.

이번 '돈버는퀴즈' 힌트는 포털사이트에서 '대나무 선에센스 반값'을 검색하거나, 퀴즈 하단의 '정답 찾으러 가기'를 클릭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정답자에게는 최대 10,000캐시를 지급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김용민 기자
김용민 기자 ez1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