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포스증권 연금저축·IRP' 4가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실시간 정답은?
상태바
'한국포스증권 연금저축·IRP' 4가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실시간 정답은?
  • by 김용민 기자
사진 = 캐시워크
사진 = 캐시워크
25일 돈버는 만보기앱 캐시워크에는 돈버는퀴즈 이벤트로 '한국포스증권 국내유일 S클래스펀드 연금저축/IRP 지금부터 탄탄하게! N페이 최대 13만원 특별지원 혜택' 행사에 관한 문제가 등장했다.

이날 오후 4시 출제된 첫번째 문제는 "저금리시대, 펀드의 판매보수를 낮춰 수익률을 높게 만들어주는 한국포스증권에만 있는 클래스는 ○클래스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S'이다.

두번째 문제는 "최대 700만원 세액공제, 세금을 나중에 내는 과세이연, 저율과세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최고의 절세상품은 연금저축과 ○○○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IRP'이다.

세번째 문제는 "마땅히 투자할 펀드를 찾지 못하는 경우 퇴직연도에 맞추어 포트폴리오를 구성 및 변경해주는 중위험중수익 상품은 ○○○ 맞춤솔루션 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TDF'이다.

네번째 문제는 "IRP는 포스, 연금도 포스! 한국포스증권의 영문명은 ○○○○입니다. ○○○○에 들어갈 영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FOSS'이다.

이번 '돈버는퀴즈' 힌트는 포털사이트에서 '한국포스증권 연금저축'을 검색하거나, 퀴즈 하단의 '정답 찾으러 가기'를 클릭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정답자에게는 최대 10,000캐시를 지급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김용민 기자
김용민 기자 ez1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