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스 티비, KU 시리즈 스마트 TV 매직 통합리모컨 증정
상태바
이노스 티비, KU 시리즈 스마트 TV 매직 통합리모컨 증정
이노스, KU 시리즈 스마트 TV 구매 시 '이노스 매직 통합리모컨' 무료 증정
6개월 동안의 개발기간을 거쳐, 자랑스러운 한국 기술로 제조한 'Made in Korea' 통합리모컨
넷플릭스, 유튜브 전용 버튼 포함 / 리모컨 버튼 표면 코팅 적용 / 하이그로시 디자인
  • by 오민준
중소기업 TV 브랜드인 이노스 티비가,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이노스 KU 시리즈 스마트 TV를 구매하시는 고객 분들께 무료로 매직 통합리모컨을 증정하는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노스 KU 시리즈 스마트 TV 구매 시 증정되는 '이노스 티비 매직 통합리모컨'은 고객들의 불편함을 해소시켜드리기 위해 이노스가 외주 업체를 통해 6개월 동안의 개발 기간을 거쳐 자랑스러운 한국 기술로 제조한 'Made in Korea' 통합리모컨 제품이다.

이노스 티비 매직 통합리모컨을 사용하게 되면, 소비자는 셋톱박스 리모컨을 사용하다가 이노스 티비의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 이노스 티비 리모컨을 다시 누르는 불편함을 겪지 않아도 된다.

셋톱박스 리모컨의 기능은 물론 이노스 티비 리모컨 기능도 '매직 통합리모컨'으로 한번에 관리할 수 있기 때문에 기존의 리모컨 2개를 사용하는 불편함에서 해방되어 매우 편리하게 TV를 시청할 수 있다.

이노스 티비 매직 통합리모컨의 큰 장점 중 하나는, 자랑스러운 한국 기술로 개발되어 국내 생산시설에서 제조되는 'Made in Korea' 제품이라는 점이다.

한국 기술로 국내 생산시설에서 제조되는 제품이기 때문에, 뛰어난 제품 품질과 국내 소비자의 취향에 맞는 우수한 디자인을 갖춘 제품이다.

또한 해외 생산시설이 아닌 국내에서 생산되기 때문에, 새로운 셋톱박스 모델이 나오게 되면 빠르게 제품을 수정하여 셋톱박스 호환 리스트를 빠르게 업데이트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노스 티비 매직 통합리모컨은 넷플릭스 및 유튜브 전용 버튼을 기본 탑재하여, 기존 이노스 스마트 TV 리모컨과 동일하게 전용 버튼만 누르면 넷플릭스 및 유튜브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이노스 티비 매직 통합리모컨에 있는 다양한 버튼은 표면 코팅을 적용하여, 장기간 사용하여도 버튼에 인쇄된 글씨가 잘 지워지지 않는 우수한 내구성을 제공한다.

또한 리모컨 상단부에는 하이그로시 코팅을 기본 적용하여, 매끄러운 질감과 시각적으로 세련된 멋스러움을 제공한다.

이노스 티비 마케팅 담당자는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이노스 KU 시리즈 스마트 TV 구매자 분들께 감사 드리는 의미로 매직 통합리모컨을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를 기획하였다.

자랑스러운 한국 기술로 제조된 이노스 매직 통합리모컨은 디자인적인 면에서나 기능 및 품질 면에서 다양한 고객 분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노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공급과 차별화된 마케팅을 통해 고객 분들께 더욱 많은 혜택과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한편 이노스 티비는 소비자 분들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하여 다양한 라인업을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보급형 라인업은 32인치 TV / 40인치 TV / 43인치 티비 모델이 공급되어 우수한 가성비와 좋은 품질로 사랑을 받고 있으며, 중급형 라인업은 50인치 TV / 55인치 TV / 65인치 티비 모델을 공급하여 판매량 면에서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대형 사이즈 라인업으로는 75인치 티비 / 86인치 UHD TV를 공급하여 초대형 UHD TV를 원하시는 고객 분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고 있다.

최근에는 강화된 사운드를 원하는 고객 분들을 위한 사운드바 TV 모델과 베젤이 더욱 얇아진 제로베젤 시리즈를 출시하였으며, TV 시장에 이어 15.6인치 휴대용 모니터 및 32인치 멀티 PIP 모니터 등도 출시하여 디스플레이 전문 브랜드로서 라인업을 더욱 확장시키고 있다.

이노스 티비는 뛰어난 품질을 기반으로 제품 검수 과정이 까다로운 홈쇼핑 QA를 마치고 TV 홈쇼핑 시장에 진출한 브랜드이며, 중소기업 TV 업계에서 유일하게 전모델을 전시하고 있는 쇼룸을 서울 / 광주 / 부산 지역에 운영하고 있다.

이노스 티비는 소비자의 불편을 최소화한다는 서비스 정신과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5년 보증 서비스(무상 1년 / 유상 4년)와 프리미엄 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노스 티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민준
오민준 555jura@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