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역대 최고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G9’ 국내 출시
상태바
삼성전자, 역대 최고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G9’ 국내 출시
49형 1000R 커브드, 듀얼 QHD로 몰입감 극대화
JBL 퀀텀 듀오 스피커 증정 이벤트 진행
  • by 이영창 기자
삼성전자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G9' 국내출시
삼성전자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G9' 국내출시

삼성전자는 역대 최고 성능의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Odyssey) G9’을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

올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전자 전시회 ‘CES 2020’에서 컴퓨터 주변 기기 부문 혁신상을 수상했고, 49형 크기에 듀얼 QHD(5120x1440) 해상도를 지원해 압도적인 몰입감을 준다.

이 제품은 32:9 슈퍼 울트라 와이드 화면비, 1000R 곡률의 커브드 광시야각 패널, 색재현력이 뛰어난 QLED 디스플레이와 최대 1000니트 밝기, 240Hz 고주사율, G2G 기준 1ms의 빠른 응답속도, 고화질 게임 플레이 중 화면 끊김 현상을 줄여주는 엔비디아 지싱크 호환과 AMD 프리싱크 프리미엄 프로, 게임 장르에 따라 명암비와 색상을 자동으로 최적화하는 게임 모드등을 지원한다.

또한 각 장면마다 밝기와 명암비를 최적화해 영상의 입체감을 높이고 정확한 색 표현이 가능한 HDR기술에 대해 HDR10+ 로고 인증을 모니터 제품 중 최초로 받았으며, 영상전자표준위원회로부터 하이엔드급 HDR 품질과 성능을 보장하는 ‘VESA Certified DisplayHDR™ 1000’ 인증도 획득했다.

뿐만 아니라 글로벌 규격 인증 기관인 독일의 TUV 라인란드로부터 눈이 편안한 디스플레이임을 검증받아 ‘아이 컴포트’ 인증도 받았다.

이 밖에 전면이 블랙 슬림 베젤로 되어 있어 몰입감을 높이며, 후면은 고광택 화이트 소재와 52개 색상을 표현하는 인피니티 코어 라이팅이 적용돼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삼성 디지털프라자 등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고, 9월 30일까지 JBL 퀀텀 듀오 스피커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