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랜선없는 ‘기가와이’ 서비스 출시
상태바
KT, 랜선없는 ‘기가와이’ 서비스 출시
공간제약 없는 신개념 GiGA Wi 3종 출시
퀴즈, 공유 이벤트 통해 1800명에게 경품 지급
  • by 이영창 기자
포스트 코로나 시대 신개념 와이파이 / KT 제공
포스트 코로나 시대 신개념 와이파이 / KT 제공

KT 인터넷 상용서비스를 첫 출시한지 27년 만에 새로운 인터넷 패러다임으로 무선속도와 공간을 강조한 기가와이(GiGA Wi, GiGA Wide WiFi)’를 선보였다.

업계 최초로 무선속도(WiFi)에 공간(Wide)의 개념을 접목한 인터넷 서비스 기가 와이' 3종은, 랜선을 없앤 와이파이가 서비스의 핵심이다.

 

먼저, 'GiGA Wi 인터넷'은 두 대의 와이파이로 집안 어디에서든지 끊김 없이 최적의 와이파이로 자동 연결되는 서비스로,  기가 와이파이 프리미엄에 새로 출시한 기가 와이파이 버디를 묶어 최적의 와이파이를 자동 연결해 마치 한 개의 와이파이를 연결한 것처럼 이용할 수 있다.


'GiGA Wi 싱글 tv'는 1인 가구를 위한 인터넷과 IPTV를 더한 상품으로, 베이직(229개 채널)에센스(250개 채널) 2종이 주요 상품이다.
 

끝으로 소상공인 고객을 위한 'GiGA Wi 싱글 eyes'는 i-slim, i-view, i-guard 3종으로, 영상보안 CCTV인 기가아이즈와 함께 와이파이를 통한 인터넷 연결 서비스를 제공한다.

 

6월 23일부터 823일까지 9주 간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기가 와이 인터넷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900명에게 갤럭시 버즈(18), 플레이스테이션4(18),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플세트(864)을 제공한다.

 

또한 GiGA Wi 인터넷 신규 가입자와 신규 서비스 전환 고객 중 버디 인증후기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기가 와이 인터넷 공유 이벤트도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900명에게 애플 맥북프로(9), 애플 에어팟 프로(90), 베스킨라빈스 싱글콘(801)을 증정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