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웰 무선청소기' 4가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실시간 정답 보기
상태바
'캐치웰 무선청소기' 4가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실시간 정답 보기
  • by 김용민 기자
사진 = 캐시워크
사진 = 캐시워크
22일 돈버는 만보기앱 캐시워크에는 돈버는퀴즈 이벤트로 '캐치웰 21주년 기념 코드엑스 무선청소기 일주일동안 100원딜' 행사에 관한 문제가 등장했다.

이날 오전 11시 출제된 첫번째 문제는 "소형가전제품의 선두주자인 캐치웰에서 선보인 하이엔드 라인의 무선청소기를 코드엑스라고 합니다. 코드엑스는 삼성정품배터리 사용, 11단 길이조절 가능, 강력한 ○○○W의 흡입력 등을 자랑하는데요, 코드엑스의 흡입력은 몇 와트수일까요?"이다.

정답은 '350'이다.

두번째 문제는 "캐치웰은 지금 '21주년 창립기념 이벤트'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이벤트 이름은 '방구석 ○○○○ 파티'인데요. ○○○○에 들어갈 영문은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full'이다.

세번째 문제는 "방구석 FULL파티는 일주일동안 다양한 혜택으로 이루어진 캐치웰 창립 21주년 기념이벤트입니다. 7가지 FULL 파티 중 컬러풀에 해당하는 이 이벤트는 하루에 두번 오전 ○○시/오후○○시에 진행합니다. 무선청소기를 100원에 득템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데요. ○○○○에 들어갈 숫자를 순서대로 나열해주세요"이다.

정답은 '1015'이다.

네번째 문제는 "캐치웰 코드엑스 무선청소기에는 삼성SDI 정품배터리가 내장 되어있어 제품의 안정성을 높였는데요. 타사 제품에 비해 1셀이 추가된 총 ○○○○○의 배터리를 적용하여, 높은 흡입력으로 보다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를 적어주세요."이다.

정답은 '7CELL'이다.

이번 '돈버는퀴즈' 힌트는 포털사이트에서 '캐치웰 무선청소기'를 검색하거나, 퀴즈 하단의 '정답 찾으러 가기'를 클릭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정답자에게는 최대 10,000캐시를 지급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김용민 기자
김용민 기자 ez1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