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북 S' 23일부터 온라인 사전 판매
상태바
삼성전자, '갤럭시 북 S' 23일부터 온라인 사전 판매
7월 3일 공식 출시
사전 구매 선착순 200명 멀티포트 어댑터, 파우치 제공
  • by 이영창 기자
삼성 갤럭시 북S
'갤럭시 북 S' /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는 모바일과 PC의 장점을 완벽하게 결합한 '갤럭시 북 S'를 국내에 7월 3일 공식 출시한다.

언제 어디서나 데이터 통신이 가능한 LTE 이동통신, 강력한 성능의 인텔 최신 'Intel® Core™ processor with Intel® Hybrid Technology', 윈도우 애플리케이션 및 각종 웹사이트와의 완벽한 호환성, 초슬림·초경량의 프리미엄 디자인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다.

 

LTE 이동통신과 현존하는 가장 빠른 무선 인터넷 속도를 제공하는 와이파이 6를 지원해 대용량 파일도 빠르게 전송 가능한 스마트한 작업 환경을 제공하고, Intel® Core™ PC 프로세서를 탑재하여 제품의 커버를 오픈함과 동시에 바로 켜지는 초고속 반응 속도를 갖췄으며, 터치 디스플레이를 지원해 편리한 사용성을 제공한다.

 

그리고 하루 종일 충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를 탑재했으며, 별도의 어댑터 없이 USB-C® 타입의 휴대폰 충전기로도 충전할 수 있고, 11.8mm의 슬림한 두께와 950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도 극대화했다.

 

또한, 고급스러운 알루미늄 소재의 머큐리 그레이, 얼씨 골드 총 2가지 색상으로 7월 3일 공식 출시되며, 홈페이지를 비롯해 전국 삼성디지털프라자, 하이마트, 전자랜드, 이마트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공식 출시에 앞서 6월 23일부터 29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사전 판매를 진행하며, 구매 고객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정품 멀티포트 어댑터와 고급 파우치를 제공하며, PC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 2021년 3월 31일까지 수강할 수 있는 삼성에듀닷컴 무료 수강 혜택 및 밀리의 서재 3개월 구독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