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토선생 저탄고지도시락' 3가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실시간 정답은?
상태바
'키토선생 저탄고지도시락' 3가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실시간 정답은?
  • by 김용민 기자
사진 = 캐시워크
사진 = 캐시워크
18일 돈버는 만보기앱 캐시워크에는 돈버는퀴즈 이벤트로 '키토제닉 의사가 만든 키토선생 저탄고지 도시락 오늘만 할인!' 행사에 관한 문제가 등장했다.

이날 오후 2시 30분 출제된 첫번째 문제는 "○○○○ 상태란 우리 몸이 탄수화물이 아닌 지방을 에너지원으로 사용하는 상태를 말합니다. 지방을 연료로 사용하는 상태가 되면 안정적인 컨디션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고, 식탐이나 식욕이 줄어들게 됩니다. ○○○○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키토시스'이다.

두번째 문제는 "키토선생은 한국식 키토제닉 식단의 핵심인 ○○○○○○○○의 완벽한 식감을 만들기 위해 약 9개월간 연구했습니다. 밥알처럼 식감이 제대로 살아있고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한 ○○○○○ ○○○는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적어주세요, 8자)"이다.

정답은 '컬리플라워라이스'이다.

세번째 문제는 "포만감 끝판왕 ○○○g, 하지만 당질량(순탄수)은 평균 8.3g! 200g 내외로 구성된 일반적인 칼로리 조절 도시락은 항상 부족하죠. 키토선생 도시락은 성인 남성이 먹어도 든든한 ○○○g으로 푸짐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350'이다.

이번 '돈버는퀴즈' 힌트는 포털사이트에서 '키토선생 저탄고지 도시락'를 검색하거나, 퀴즈 하단의 '정답 찾으러 가기'를 클릭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정답자에게는 최대 10,000캐시를 지급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김용민 기자
김용민 기자 ez1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