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스, 찜 하면 55인치 TV가 내 것! '찜찜찜 페스티벌 2탄' 진행
상태바
이노스, 찜 하면 55인치 TV가 내 것! '찜찜찜 페스티벌 2탄' 진행
찜 하기 버튼만 누르면 55인치 TV 1대 / 43인치 TV 2대 /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추첨 증정
이노스 티비를 구매한 고객은 물론, 구매하지 않은 고객도 편하게 이벤트 참여 가능
  • by 오민준
중소기업 TV 브랜드인 이노스 티비가, 찜 하기 버튼만 누르면 사운드바 내장 및 럭셔리 알루미늄 중앙 스탠드 디자인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SB5505KU 사운드바 55인치 TV 모델과 S4301KU 43인치 스마트 TV 모델,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추첨 증정하는 '이노스 찜찜찜 페스티벌 2탄'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노스 찜찜찜 페스티벌 2탄' 행사는 지난 5월에 시작한 찜찜찜 페스티벌 1탄에 이어, 6월에도 계속 이어서 진행하고 있는 행사이다. 본 행사는 이노스 TV를 사랑해주시고 선택해 주시는 한국 소비자 분들께 혜택을 드리기 위해서 진행하는 이벤트 이며, 이노스 티비를 구입한 고객은 물론 이노스 제품을 구입하지 않은 소비자 분들도 참여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제한 없이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행사이다.

이번 찜찜찜 프로모션에서 가장 큰 상품인 이노스 SB5505KU Classy 사운드바 55인치 TV 모델은, 이노스 티비 최초로 사운드바가 Built-In 되어 기존 TV 제품보다 더욱 풍성한 사운드 퀄리티를 제공하는 최신 제품이다. 본 제품은 베이스 리플렉스 기술을 효과적으로 구현하기 위하여 더욱 커진 인클로저와 덕트를 제공하는데, 덕트를 통해 인클로저 내부에서 반사되는 저음이 밖으로 표출이 되기 때문에 더욱 풍성한 저역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는 모델이다.

이노스 SB5505KU Classy 사운드바 55인치 TV 모델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디자인을 특별히 신경 쓴 모델이다. 이노스 티비 구매고객 및 구매 예정이신 고객 분들의 다양한 의견 중에서 TV 스탠드(다리) 위치가 양쪽 가장자리가 아닌 중앙에 있었으면 좋겠다는 의견이 많았기 때문에, 신제품인 SB5505KU 모델은 세련된 알루미늄 합금으로 만든 중앙 스탠드를 적용하여 '있어 보이는' 럭셔리 디자인은 물론 중심부에 스탠드가 있기 때문에 더욱 안정적으로 TV를 지탱할 수 있다.

이노스 티비 마케팅 담당자는 "이노스 티비를 사랑해주시고 선택해주시는 고객 분들께 먼저 깊은 감사를 드린다. 본 행사는 한국 소비자 분들께 더욱 특별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기획한 행사이다. 본 행사는 이노스 티비를 구매한 고객은 물론 아직 구매하지 않은 고객 분들도 참여를 할 수 있는 행사이기 때문에, 많은 소비자 계층으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노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공급과 차별화된 마케팅을 통해 고객 분들께 더욱 많은 혜택과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한편 이노스 티비는 소비자 분들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하여 다양한 라인업을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보급형 라인업은 32인치 TV / 40인치 TV / 43인치 티비 모델이 공급되어 우수한 가성비와 좋은 품질로 사랑을 받고 있으며, 중급형 라인업은 50인치 TV / 55인치 TV / 65인치 티비 모델을 공급하여 판매량 면에서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대형 사이즈 라인업으로는 75인치 티비 / 86인치 UHD TV를 공급하여 초대형 UHD TV를 원하시는 고객 분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고 있다. 최근에는 TV 베젤이 더욱 얇아진 '제로베젤' 제품을 출시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6월 말에 출시될 구글 안드로이드 TV 공식 인증 '와이투스 크롬캐스트 TV' 예약판매를 진행 중이다. 또한 TV 시장에 이어 15.6인치 휴대용 모니터 및 32인치 멀티 PIP 모니터 등도 출시하여 디스플레이 전문 브랜드로서 라인업을 더욱 확장시키고 있다.

이노스 티비는 뛰어난 품질을 기반으로 제품 검수 과정이 까다로운 홈쇼핑 QA를 마치고 TV 홈쇼핑 시장에 진출한 브랜드이며, 중소기업 TV 업계에서 유일하게 전모델을 전시하고 있는 쇼룸을 서울 / 광주 / 부산 지역에 운영하고 있다. 이노스 티비는 소비자의 불편을 최소화한다는 서비스 정신과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5년 보증 서비스(무상 1년 / 유상 4년)와 프리미엄 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노스 티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