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컬피그' 6가지 토스 행운퀴즈 & 보너스퀴즈 실시간 정답은?
상태바
'스컬피그' 6가지 토스 행운퀴즈 & 보너스퀴즈 실시간 정답은?
  • by 김용민 기자
사진 = 토스
사진 = 토스
17일 금융앱 토스에는 행운퀴즈 이벤트로 '스컬피그 쏜데이 단 6일간! 역대급 할인 & 레깅스 무료증정' 행사에 관한 문제가 등장했다.

이날 출제된 첫번째 문제는 "스컬피그 스테디셀러! 1+1 19,800원에 판매중인 레깅스의 이름은? 1. 셀라 제로 뉴 베이직 2. 셀라 제로 헌 베이직(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셀라제로뉴베이직'이다.

이는 보너스 퀴즈로, 응모권 번호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 2세대를 드린다고 출제자는 밝혔다.

두번째 문제는 "스컬피그는 셀라로 만든 □□ □ □□□ 레깅스를 1&1 19,800원 행사중인데요 □□ □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제로뉴베이직'이다.

세번째 문제는 "스컬피그 20S/S REAL&COOL 컬렉션에 자체개발 □□□□ 소재를 사용해 워터레깅스를 만들었는데요.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리얼쿨링'이다.

네번째 문제는 "스컬피그 SSONDAY 이벤트 중 포토리뷰 작성시 □□□ SSONDAY 이벤트가 진행중 인데요.□□□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에어팟'이다.

다섯번째 문제는 "스컬피그 회원가입시 적립금 최대 ○○○○원 혜택을 드리고 있는데요, ○○○○에 들어갈 숫자는 얼마일까요?"이다.

정답은 '7000'이다.

여섯번째 문제는 "스컬피그 SSONDAY 이벤트 중 극강의 편안함을 자랑하는 □□□□□□를 무료증정하는 이벤트 중인데요.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플렉스레깅스'이다.

한편 총 1천만원의 상금이 걸린 토스 행운퀴즈는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힌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김용민 기자
김용민 기자 ez1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