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5가지 테마로 '상반기 결산세일' 진행
상태바
한샘, 5가지 테마로 '상반기 결산세일' 진행
상반기 결산 특가 + 최대 50만원 즉시할인
  • by 이영창 기자
상반기 결산 세일 기획전 / 한샘 제공
상반기 결산세일 기획전 / 한샘 제공
한샘은 30일까지 5가지 테마로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상반기 결산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첫 번째 테마는 구매 금액 별 즉시 할인으로 500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40만 원의 결제 쿠폰이 지급되고, 국민카드 소지 고객이라면 10만 원 추가 할인으로 총 50만 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장바구니에서 상품별 쿠폰을 적용하면 결제 직전 구매 금액에 따라 최종 금액에서 자동으로 할인된다.

 

두 번째 테마는 소파와 매트리스 무료체험 서비스로 하이 소파 시리즈와 프라임 노블&리츠 리클라이너 소파는 2, 슬리핑코드 매트리스와 콩코드 매트리스는 90일까지 무료로 체험할 수 있고, 매트리스 구입 시 침대 프레임을 함께 구매할 경우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세 번째 테마는 가구, 생활용품의 특가 할인으로 샘 책장과 샘키즈 수납장을 비롯해 시네빔 홈 시네마 빔프로젝트와 허니슬립 방수 매트리스 커버 등을 선보딘다.

 

네 번째 테마는 여름 대표 상품 10종을 특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로 디어썸머 리플 여름 홑이불과 저소음 항공 모터 BLDC 서큘레이터 선풍기, 호텔식 완벽 암막 커튼 등으로 최대 52% 할인한다.

 

마지막 다섯 번째 테마는 상반기에 출시된 제품 중 높은 평점을 받은 고객의 후기로 증명된 신상품들로 모먼트 하이소파와 포엠 침대, 보나 베이비장 등으로 판매량이 높은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가구 타임 특가 세일도 진행하며, 라인업은 매주 화요일, 금요일 오전 10시에 업데이트되어 다양한 할인 품목들을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고, 브랜드와 협업한 상품들을 테마로 고객의 반응이 제일 좋았던 10곳을 선정해 최대 50% 할인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