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광고는 글로벌 무대에서 한국의 매운맛을 보여주는 '신라면'과 손흥민의 모습을 통쾌한 스토리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고, 세계 축구 팬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손흥민이 골을 넣는 장면에 '신라면'을 대입해 세계의 벽을 뛰어넘은 자랑스러운 국가대표라는 메시지를 강조했다.
'신라면'은 미국과 중국, 일본, 유럽 등 전 세계 각지로 뻗어 나가 한국의 맛을 전하는 식품한류의 대명사로, 손흥민 선수를 통해 한국 대표 라면이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적극 전파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제품 리뷰를 원하는 분은 sun@thegear.kr 로 문의주세요.
저작권자 © 더기어(TheGEA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저작권자 © 더기어(TheGEA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