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식기세척기 ‘터치온 플러스’ 예약판매 시작
상태바
SK매직, 식기세척기 ‘터치온 플러스’ 예약판매 시작
신청자 전원 전용세제, 덴비식기세트 증정
구매후기 작성 200명, 백화점 상품권 지급
  • by 이영창 기자
'터치온 플러스' 식기세척기 / SK매직 제공
'터치온 플러스' 식기세척기 / SK매직 제공
SK매직은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식기세척기 터치온 플러스를 선보이고 오는 30일까지 예약판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파워워시' 기능이 한층 업그레이드 되어 국내 유일 상, , 하단에 위치한 3개의 세척 날개가 동시 회전하며 만들어 낸 강력한 물살이 분사돼 오목한 식기는 물론 냄비, 팬 등 면적이 넓고 깊은 식기도 완벽하게 세척하고, 80도 이상의 고온의 세척수가 분사돼 직접 삶은 것과 같이 식중독균과 각종 바이러스를 99.999% 완벽 살균한다.

 

또한, 세척이 끝난 후에는 응축 팬이 내부 습증기를 응축해 물방울 형태로 배출하고, 80도 이상의 뜨겁고 강한 바람의 파워드라이' 시스템이 한번 더 식기를 건조하며, 자동 문 열림 기능으로 내부에 남아 있는 습증기와 냄새를 배출한다.

 

그리고 '워터 케어 필터'를 채용해 보다 깨끗한 세척수로 식기를 세척할 수 있으며, 세척 후에는 안심 헹굼 프로그램으로 혹시 남아 있을지 모를 잔류 세제에 대한 걱정까지 말끔하게 해소했고, 내부 거름망에 ‘UV 살균' 시스템을 적용해 음식물 찌꺼기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곰팡이 번식과 냄새 발생에 대한 걱정도 없앴다.

 

‘SK매직몰’을 통해 예약 판매를 진행하며, 신청자 전원에게는 전용 세제와 영국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브랜드 ‘덴비’ 식기세트를 증정하고, 오는 7월 31일까지 구매 후기를 작성한 고객 총 20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5만원 권을 지급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전용 세제를 증정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