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아이앤씨, 75인치 TV까지 설치 가능한 Flex 스탠드 출시
상태바
지원아이앤씨, 75인치 TV까지 설치 가능한 Flex 스탠드 출시
  • by 오민준
지원아이앤씨코리아는 32형 TV는 물론 75인치 등 대형인치 TV도 좁은 바닥 공간에 설치 가능하게 한 `SWICH TV STAND FLEX75’를 출시한다.

SWICH TV STAND FLEX75는 대형인치 TV의 경우 사이드 스탠드 방식을 채택해 인치가 커질 수록 장식장 위나 책상 등 협소한 바닥 공간에 설치할 수 없었던 불편한 점을 해소한 제품이다.

SWICH TV STAND FLEX75는 베사 규격의 32형에서 75형까지 다양한 인치의 TV나 모니터 설치 가능한 제품이다.

대형 TV와 연결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메탈 소재를 사용했으며 탄탄한 내구성과 깔끔한 마감설계로 안전하게 사용 할 수 있다.

모니터, TV에서 VESA규격으로 사용하는 75mm x 75mm, 100mm x 100mm, 200mm x 100mm, 400mm x 400mm, 600mm x 400mm 등 다양한 VESA 사이즈를 지원한다.

편안한 최적의 화면뷰를 경험할 수 있는 스위블 (좌우회전) 기능을 갖췄다.

높이를 조절하여 조립이 가능해 자신의 눈높이에 맞게 조정이 가능하다.

스탠드 후면을 통해 케이블을 내장하여 깔끔하게 수납가능한 공간이 제공된다.

다양한 형태의 조립나사가 제공돼 별도로 베사 규격 나사 구매의 불편함을 없앴다.

제품 조립 시 필요한 형태의 공구도 기본 옵션으로 제공한다.  

SWICH TV STAND FLEX75는 KB손해보험을 통해 5억 원의 생산물 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해 만일의 사태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지원아이앤씨코리아는 직접 제품을 시연해 보고 현장 결제까지 가능한 본사 쇼룸을 운영 중이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민준
오민준 555jura@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