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 데뷔 전 17살 나이에 고영욱이 차에서 내려 한 말?
상태바
이민정, 데뷔 전 17살 나이에 고영욱이 차에서 내려 한 말?
  • by 김용민 기자
사진 = KBS
사진 = KBS
배우 이민정이 남편 이병헌과의 다정한 여행 영상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가운데 그의 데뷔 비화가 새삼 관심을 얻고 있다.

이민정은 지난 2009년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서 남자 주인공 구준표(이민호 분)의 약혼녀 하재경으로 출연해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으며, 대학 재학 시절인 2005년 연극을 시작했지만 실제 데뷔는 이보다 훨씬 앞선 불과 17살 나이였다.

지난 2011년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 시즌3’에 출연한 이민정은 2005년 정식데뷔에 앞서 룰라 출신의 방송인 고영욱에게 길거리 캐스팅 된 사연을 전했다.

이민정이 고등학교 1학년이던 시절 차를 타고 지나가던 고영욱이 차를 급하게 세우고 내려 뮤직비디오 출연을 부탁했다는 것.

당시 방송에서 이민정은 "당시에는 연예인을 할 생각이 없었는데 한 번만 도와 달라고 하셨다"면서 "그거 찍고 3일간 학교를 청소했다. 우리 학교에서는 활동 금지였다"고 털어놔 주변을 놀라게 했다.

한편 이민정은 현재 매주 토,일 방영 중인 KBS 2TV 드라마 '한번 다녀왔습니다'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다.

고영욱은 지난 2013년 미성년자 3명을 성폭행 및 성추행한 혐의로 징역 2년 6개월과 위치추적 전자장치(전자발찌) 부착 3년형을 선고받았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김용민 기자
김용민 기자 ez1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