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아이앤씨 8K 지원하는 HDMI Ver 2.1 케이블출시 기념 40퍼센트 할인판매
상태바
지원아이앤씨 8K 지원하는 HDMI Ver 2.1 케이블출시 기념 40퍼센트 할인판매
  • by 오민준
지원아이앤씨코리아는 리얼 2.1 버전 규격을 갖춘 `스위치 HDMI 2.1 Ultra High Speed 케이블(2m)’ 출시를 기념해 40퍼센트 할인판매를 진행한다.

스위치 HDMI 2.1 Ultra High Speed 케이블은 버전 2.1을 준수하는 규격으로 제작된 케이블로 8K해상도를 지원하는 제품이다.

차폐기능을 채택해 데이터 손실로 인한 화면꺼짐, 라인 이펙트 등을 방지한다.

고속 양방향 데이터 전송 및 고음질의 오디오 전송이 가능하다.

최근 UHD TV에서 많이 사용되는 HDR, ARC, CEC 기능을 모두 지원한다.

게이밍 모니터에 최적화된 120Hz, 21: 9모드도 문제없이 출력 가능하다.

VRR (Variable Refresh Rate) 기술을 지원해 모자이크 및 깨짐 현상을 막아준다.

QMS기술도 지원해 영상과 재생기기 간의 최적화를 통한 부드러운 화면 전환이 가능하다.

지원아이앤씨 이교태 과장은 "스위치 HDMI 2.1 Ultra High Speed 케이블은 현재 많이 보급되고 있는 UHD TV는 물론 게이밍 모니터, 8K TV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앞으로도 정격 규격의 다양한 영상 및 데이터 케이블을 출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스위치 HDMI 2.1 Ultra High Speed 케이블은 온라인쇼핑몰, 지원아이앤씨코리아 고객지원실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지원아이앤씨는 자사 시연장에서 제품을 체험해보고 현장구매까지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KB손해보험을 통해 5억 원의 생산물 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해 만일의 사태에 대비할 수 있도록 소비자를 배려했다.

이번 이벤트는 제품당 100개 한정으로 진행된다. 6월 4일부터 한 달간 진행되며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민준
오민준 555jura@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