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픽셀 머슬건' 6가지 토스 행운퀴즈 26일 실시간 정답 보기
상태바
'바디픽셀 머슬건' 6가지 토스 행운퀴즈 26일 실시간 정답 보기
  • by 김용민 기자
사진 = 토스
사진 = 토스
25일 금융앱 토스에는 행운퀴즈 이벤트로 '바디픽셀 머쓸거니 퀴즈! 가정의 달 반값대전' 행사에 관한 문제가 등장했다.

이날 오전 11시 출제된 첫번째 문제는 "현대인의 고질적인 몸의 피로감은 잘못된 자세나 습관에 의해 비롯되어질 수 있습니다. 근본적인 해결을 위해 머슬건을 이용하여 압력을 주고 마사지함으로써 근육 뭉침을 개선하는데 효과적인 방법은 자가□□ □□□ 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이다.

해당 문제의 정답은 '근막이완법'이다.

두번째 문제는 "바디픽셀 반값대전 이벤트 중 블로그, 카페로 SNS 인증을 하면 전신에 사용 가능한 스테인리스 스티리 소재의 □□□□□이 추가 제공됩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메탈쿨링팁'이다.

세번째 문제는 "머슬건은 다른 마사지기처럼 단순히 근육을 잡았다 풀어주는 것이 아닙니다. 12mm까지 교차로 왕복 운동을 하며 깊고 미세한 진동으로 피로가 쌓인 □□□ □□까지 해결해 줍니다."이다.

정답은 '속근육뭉침'이다.

오후 1시에 출제된 네번째 문제는 "바디픽셀 머슬건은 마사지하기 힘든 발바닥부터 뭉쳐있는 어깨까지 원하는 부위에 섬세한 셀프 마사지를 할 수 있습니다. 총 11개의 □□□□ 팁 보유로 확실하게 뭉친 피로를 풀어주는 머슬건!"이다.

정답은 '국내최다'이다.

다섯번째 문제는 "바디픽셀 머슬건은 뭉친 근육의 속근육까지 풀어주고 섬세한 20단계 조절로 마사지샵을 가지 않아도 □□ □□ 마사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유명 연예인부터 전문 트레이너까지 극찬하는 □□ □□ 마사지 바디픽셀 머신건! 이렇게 유용한 머슬건의 사용 연령대는 전연령입이다."이다.

정답은 '셀프전신'이다.

오후 7시에 출제된 여섯번째 문제는 "집, 회사, 헬스장 등 휴대성이 용이한 바디픽셀 머슬건은 □□□□g의 초경량 무게로 부담 없이 셀프 마사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빈칸에 들어갈 무게는 얼마일까요?(숫자가 아닌 한글로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팔백사십'이다.

출제자는 "가정의달 바디픽셀 머슬건 반값대전 이벤트 최대 66% 할인에 추가 증정 이벤트까지! 퀴즈로 재미찾고, 머슬건으로 내몸 광명찾기"라고 전하면서 '바디픽셀머슬건'을 검색하라고 힌트를 제시했다.

한편 총 1천만원의 상금이 걸린 토스 행운퀴즈는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힌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김용민 기자
김용민 기자 ez1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