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뮤직코리아, 데스크톱 오디오 ‘TSX-B237’ 출시
상태바
야마하뮤직코리아, 데스크톱 오디오 ‘TSX-B237’ 출시
야마하만의 어쿠스틱 튜닝 기술을 적용하여 풍부하면서도 섬세한 사운드 출력
  • by 이명수 기자
데스크톱 오디오 ‘TSX-B237’
데스크톱 오디오 ‘TSX-B237’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사이토 요이치로)가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만족시킬 수 있는 레트로 모던 디자인의 일체형 데스크톱 오디오 ‘TSX-B237’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TSX-B237은 ‘음악은 인생을 풍요롭게 하는 파트너, DISCOVER TRUE SOUND’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탄생했다. 현대 라이프 스타일에 어울리는 모던한 디자인의 일체형 데스크톱 오디오로 다양한 공간에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TSX-B237’은 야마하 스테디셀러 ‘TSX-B235’의 상위 모델로, ‘TSX-B235’만의 모던한 디자인은 유지하면서 더욱 업그레이드된 출력과 무선 충전을 포함한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었다.

오디오 상판은 고급스러운 우드 타입으로 마감했으며 터치식 버튼을 적용하여 보다 심플함을 더했다. 또한 상판에 Qi 인증 무선 충전 크래들이 내장되어 스마트 기기를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다.

선명하고 웅장한 사운드를 위해 8cm 풀 레인지 스피커를 좌우에 탑재하고 전체 출력을 향상시켰으며 오디오 캐비닛도 보다 안정적으로 보완했다. 또한 야마하만의 어쿠스틱 튜닝 기술을 통해 자연스럽고 섬세한 소리도 경험할 수 있다.

스마트 기기와의 블루투스 호환 외에 CD, FM 라디오, USB, AUX 연결도 가능하여 다양한 종류의 음악 소스를 재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야마하 오디오 전용 애플리케이션 ‘멀티미디어 뮤직 컨트롤러(Multimedia Music Controller)’를 사용하면 스마트 기기로 전원 온/오프와 볼륨 조절, 즐겨찾기 등 간편하게 조작이 가능하다.

야마하뮤직코리아 AV영업팀 전준근 팀장은 “외관은 콤팩트하지만 야마하만의 풍부한 사운드 기술로 고품질의 다양한 음악 소스를 감상할 수 있는 멀티 오디오 제품”이라며 “1인 가구 증가와 함께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에게 추천한다”라고 밝혔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명수 기자
이명수 기자 leemsu88@sundog.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