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토유산균재생크림' 4가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실시간 정답?
상태바
'락토유산균재생크림' 4가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실시간 정답?
  • by 김용민 기자
사진 = 캐시워크
사진 = 캐시워크
25일 돈버는 만보기앱 캐시워크에는 돈버는퀴즈 이벤트로 '성분에디터 락토유산균재생크림 오늘만 65% 세일' 행사에 관한 문제가 등장했다.

이날 오후 1시 출제된 첫번째 문제는 "성분에디터 락토 유산균 재생크림에는 피부 속 유익균의 힘을 키울 수 있는 6가지 ○○&○○○○○○○가 들어있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빈칸만 붙여서 적어주세요)"이다.

정답은 '프로프리바이오틱스'이다.

두번째 문제는 "성분에디터 락토 유산균 재생크림에는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5가지 성분인 케라틴, 아미노산 콤플렉스, 히알루론산, 스쿠알란 그리고 ○○○○○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피부 보습 장벽을 강화시켜주는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세라마이드'이다.

세번째 문제는 "성분에디터 락토 유산균 재생크림에는 건조한 사막에서도 푸른 생명력을 자랑하는 ○○○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피부 진정은 물론 보습효과에 뛰어난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부활초'이다.

26일 출제된 네번째 문제는 "성분에디터 락토 유산균 재생크림은 식약처 고시 이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미백과 ○○ ○○ 기능성을 인증받았습니다. ○○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적어주세요.)"이다.

정답은 '주름개선'이다.

이번 '돈버는퀴즈' 힌트는 포털사이트에서 '성분에디터 락토유산균재생크림'를 검색하거나, 퀴즈 하단의 '정답 찾으러 가기'를 클릭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정답자에게는 최대 10,000캐시를 지급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김용민 기자
김용민 기자 ez1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