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밀크씨슬' 5가지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 보기
상태바
'대웅제약 밀크씨슬' 5가지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 보기
  • by 김용민 기자
사진 = 토스
사진 = 토스
20일 금융앱 토스에는 총 2500만원의 상금이 걸린 행운퀴즈 이벤트로 '대웅제약 밀크씨슬 이름은' 행사에 관한 "간과 콜레스테롤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 있다?" 문제가 등장했다.

이날 오전 11시 출제된 첫번째 문제는 "밀크씨슬을 선택할 때, 나에게 맞는 기준이 필요한데요! 대웅제약에서 70년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품질 밀크씨슬을 출시했습니다. 우리 몸에 필요한 복합배합으로 간 건강은 물론 콜레스테롤 케어까지 도움을 줄 수 있는 에너씨슬 □□□□.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이다.

해당 문제의 정답은 '콜레다운'이다.

오후 12시 출제된 두번째 문제는 "우리 몸에 필요한 복합배합으로 □ 건강은 물론 콜레스테롤 케어까지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인데요.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간'이다.

오후 1시 출제된 세번째 문제는 "우리 몸에 필요한 복합배합으로 간 건강은 물론 □□□□□ 케어까지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인데요.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콜레스테롤'이다.

오후 2시 출제된 네번째 문제는 "우리 몸에 필요한 복합배합으로 □□□은 물론 콜레스테롤 케어까지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이다.

정답은 '간건강'이다.

오후 5시경 출제된 다섯번째 문제는 "우리 몸에 필요한 복합배합으로 간 건강은 물론 콜레스테롤 케어까지 도움을 줄 수 있는 □□□□ 콜레다운.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이다.

정답은 '에너씨슬'이다.

출제자는 "70년 전통의 믿을 수 있는 품질을 약속하는 대웅제약, 2+1 ONE PICK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에너씨슬 콜레다운 2box 구매 시, 대웅제약 건강기능식품 중 내가 원하는 제품 1종을 무료로 체험해보실 수 있도록 추가 증정해드립니다. 대웅제약몰에 오셔서 퀴즈 풀고 스페셜한 혜택 챙겨보세요~"라고 전했다.

한편 총 1천만원 이상의 상금이 걸린 토스 행운퀴즈는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힌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김용민 기자
김용민 기자 ez1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