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안드로이드 OS의 스마트 빔프로젝터 구매자 사은품 증정 행사 진행
상태바
벤큐, 안드로이드 OS의 스마트 빔프로젝터 구매자 사은품 증정 행사 진행
  • by 오민준

디스플레이 전문 브랜드 벤큐 코리아는 화상회의 및 원격수업에 최적화 된 안드로이드 스마트 프로젝터 4종 구매자를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벤큐코리아 프로젝터 공식 수입원 오진상사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5월 15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3500안시루멘의 밝기와 FHD(1920X1080) 해상도를 제공하는 EH600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캔스톤 T11 고출력 프리미엄 사운드바(권장소비자가격: 117,000원)를 증정한다. 3300안시루멘의 밝기를 지원하는 단초점 프로젝터 EW800ST(1280x800 해상도), EX800ST (1024x768)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전용 가방과 로지텍 무선 키보드 마우스 콤보(MK220)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벤큐의 안드로이드 스마트 프로젝터는 기본적으로MS 오피스 문서를 읽고 편집할 수 있는 WPS 오피스, 화상 회의를 위한 블리즈(Blizz), 원격 제어를 위한 팀뷰어(Team Viewer), 인터넷 검색 브라우저 파이어폭스(Firefox) 등 유용한 애플리케이션이 내장되어 있다. USB 플러그 앤 플레이(USB Plug & Play)를 지원하여 메모리에 저장된 파일을 화면에 투사할 수 있으며 계정 관리 시스템(AMS, Account Management System) 을 지원하여 사용자의 계정과 개인 설정을 쉽게 관리할 수 있다. 프로젝터 화면에 메시지를 전달하는 엑스사인 브로드캐스트(X-Sign Broadcast)로 수업이나 회의를 중단시키지 않고 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다. 단초점 스마트 프로젝터 E800 시리즈는 약 1m의 거리에서 100인치의 큰 화면을 투사할 수 있으며, IT 관리자를 위한 장치 관리 솔루션(DMS, Device Management Solution)을 지원해 중앙에서 여러 대의 프로젝터를 원격으로 제어하고 관리할 수 있다.

벤큐코리아 세일즈 담당 전병열 팀장은 “안드로이드 스마트 프로젝터를 활용하면 별도로 노트북 컴퓨터를 연결할 필요없이 안드로이드 캠과 빔프로젝터 만으로 간단하게 화상 회의나 원격 수업을 진행할 수 있다”라고 밝히면서,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의 재유행으로 늘어난 원격수업 및 재택근무에 있어 활용성 높은 PC-프리 프로젝터다”라고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벤큐의 스마트 프로젝터는 무상 2년의 서비스 기간을 보증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민준
오민준 555jura@sundog.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