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생중계로 '아크로 서울포레스트' 추가 공급!
상태바
유튜브 생중계로 '아크로 서울포레스트' 추가 공급!
3가구 추가 모집, 추첨과정 유튜브 실시간 중계
서울숲, 한강 조망 극대화한 특화설계 적용
  • by 이영창 기자
'아크로 서울포레스트' 전경 / 대림산업 제공
'아크로 서울포레스트' 전경 / 대림산업 제공

대림산업은 5월 중에 유튜브 생중계로 ‘아크로 서울포레스트’ 3가구를 추가로 공급한다.

공급신청은 아크로라이프 홈페이지 내 '아크로 서울포레스트' 페이지를 통해서 20일 진행 예정이고, 당첨자 추첨은 28일에 진행된다. 청약신청자에게는 생중계 시청이 가능한 인터넷창 주소가 문자로 개별 발송된다.

'아크로 서울포레스트'는 특화설계를 통해 각 층별로 차별화된 조망권을 누릴 수 있도록. 창문 중간 프레임을 없앤 아트프레임과 270도 파노라마 뷰를 적용해 조망권 프리미엄을 극대화했다. 또한 20층 이하 가구는 서울숲을 더 가까이 누릴 수 있도록 그린발코니를 도입했고, 천장 높이도 기존 아파트 층고 보다 높은 2.9m에서 최고 3.3m 높이로 설계해 풍부한 개방감과 일조량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지진 진도 9.0을 견디는 특등급 내진설계, 최신 스마트홈 서비스 등 첨단 시스템을 도입해 입주자의 안전을 확보했고, 다양하고 고급화된 커뮤니티 시설도 강점이다. 그리고 각 동 29층에 위치한 클라우드 클럽은 운동시설과 함께 소규모 연회장과 클럽라운지 등으로 구성되어 한강과 서울숲 등 서울의 가장 아름다운 조망을 누리며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공간으로 설계된다.

규모는 지하 5~지상 49, 전용면적 91~273, 280가구이며, 입주는 올해 12월 예정이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