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공유만으로 주거빈곤 아동을 도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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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공유만으로 주거빈곤 아동을 도울 수 있다?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 소개된 사연에 고객이 직접 응원 댓글을 달거나
SNS에 공유하면 일정 금액을 대신 기부
  • by 이영창 기자
집다운 집으로 캠페인 /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공
'집다운 집으로' 캠페인 /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공
SPC그룹은 가정의 달을 맞아 주거빈곤 아동을 돕는 ‘SPC 해피쉐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SPC 해피쉐어 캠페인’은 복지 사각지대를 찾아 지원하는 고객참여형 사회공헌으로,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 소개된 사연에 고객이 직접 응원 댓글을 달거나 SNS에 공유하면 일정 금액을 대신 기부하는 프로그램이다. 2017년 연말에 첫 캠페인을 진행하여 지금까지 3만5천여명의 고객과 함께 저소득 한부모가정 27가정(81명)에게 6천만원을 지원한 바 있다.

6월 2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컨테이너와 쪽방촌 등 열악한 환경에서 지내고 있는 주거빈곤 아동에 주거지원비 총 2천만을 지원할 예정이다. 해피앱 내 해피스토리 ‘달콤한 동행’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 200명을 추첨하여 해피콘(해피포인트 모바일 쿠폰)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지원금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아동 주거권보장 캠페인 ‘집다운 집으로’에 기부되며, 주거빈곤 아동 4가정의 주택 개보수 지원, 임대아파트 이전, 주거 환경조성 등에 사용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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