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2020년형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 출시
상태바
코웨이, 2020년형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 출시
벽걸이•스탠드 겸용 듀얼 타입 공기청정기
에너지소비효율, 소음 등 모든 성능 높아
  • by 이영창 기자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 / 코웨이 제공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 / 코웨이 제공
코웨이는 성능을 대폭 강화한 2020년형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

기존 제품과 달리 고객이 하트서비스(위생관리 서비스) 이후 발송되는 알림톡에서 계절, 상황, 공간에 따라 필요한 필터를 선택하면 두 달마다 코디가 필터를 교체 및 관리해 주는 '에어매칭 서비스'가 제공된다.

 

권장 청정 면적은 12평형으로 기존 제품의 6평형보다 2배 높으며 에너지소비효율도 3등급에서 1등급으로 올렸고. 소음도 코웨이 공기청정기 중 가장 낮은 수준인 약 40㏈에 맞춰 조용하고 쾌적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그리고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실내 공기청정기 CA 인증은 물론, 미세먼지 센서 CA 인증도 함께 획득했다. 또한 초미세먼지 농도 수치를 실시간으로 제품 전면부에 표시해주어 손쉽게 공기 질 상태를 파악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벽걸이•스탠드 겸용 듀얼 타입 공기청정기로 집 안 환경과 상황에 따라 스탠드 또는 벽걸이로 사용 가능하서, 공간이 부족하거나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설치하고 싶을 때는 벽걸이형으로, 손 닿는 곳에 두고 편리하게 관리하고 싶으면 스탠드형으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최근 산업통상자원부가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을 시행함에 따라 이 제품을 일시불로 구매할 경우 구매 비용의 10%도 환급받을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