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더블래스팅 파운데이션' 7가지 토스 행운퀴즈 정답 총정리
상태바
'에뛰드 더블래스팅 파운데이션' 7가지 토스 행운퀴즈 정답 총정리
  • by 김용민 기자
1일 금융앱 토스에는 행운퀴즈 이벤트로 '에뛰드 더블래스팅 커버 파운데이션' 행사에 관한 문제가 등장했다.

이날 오전 11시 출제된 첫번째 문제는 "더블래스팅 커버 파운데이션은 얼루어 □□ 품평단 100인 커버력 만족도에서 96.7% 결과를 기록했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이다.

출제자는 "에뛰드 올리브영 입점! 오늘파데 기획전 더블래스팅 커버 파운데이션 키드 22% SALE! 지금 올리브영에서 확인해보세요"라고 전하면서 '에뛰드 더블래스팅 파운데이션'을 검색하라고 힌트를 제시했다.

해당 문제의 정답은 '르뷰'이다.

두번째 문제는 "더블래스팅 커버 파운데이션은 SPF○○+ 총 용량 ☆☆g □□시간 무너지지 않는 강력커버 파운데이션입니다. ○○+☆☆+□□는 얼마일까요?(정답은 숫자로만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104'이다.

세번째 문제는 "더블래스팅 커버 파운데이션의 □□□□□COVERPOWDER를 필름포머성분이 피부에 밀착시켜줍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영문 대문자로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MICRO'이다.

네번째 문제는 "더블래스팅 커버 파운데이션은 2018년 ○○월 ☆☆일부터 2019년 □□월 ★★일까지 24시간 커버 지속력 & 즉각 커버입증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했습니다. ○○+☆☆+□□+★★은 얼마일까요?(정답은 숫자로만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44'이다.

다섯번째 문제는 "더블래스팅 커버 파운데이션은 4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습니다. 21N 호수의 영문명은 NEUTRAL□□□□□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를 맞춰주세요. (정답은 영문 대문자로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BEIGE'이다.

여섯번째 문제는 "문제는 "더블래스팅 커버 파운데이션의 얼루어 품평단 후기를 남긴 첫번째 고객 ID는 □□○□**입니다. *표시 제외한 아이디를 순서대로 입력해주세요.(영문 대문자 숫자 혼합으로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DS2C'이다.

일곱번째 문제는 "더블래스팅 커버 파운데이션의 라이트 바닐라는 □□□□□로 화사한 피부표현을 연출합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핑크베이스'이다.

한편 총 1천만원의 상금이 걸린 토스 행운퀴즈는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힌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김용민 기자
김용민 기자 ez1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