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키토제니 아몬드블랙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4가지 정답은?
상태바
'지니어트 키토제니 아몬드블랙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4가지 정답은?
  • by 김용민 기자
사진 = 캐시워크
사진 = 캐시워크
28일 돈버는 만보기앱 캐시워크는 돈버는퀴즈 이벤트로 '지니어트 X 키토제니 아몬드블랙티 오늘만! 1+1' 행사에 관한 4가지 문제를 출제했다.

이날 오전 11시 출제된 첫번째 문제는 "키토제니 아몬드블랙티는 합성향료를 사용하지 않고 원물 고유의 맛과 향을 그대로 살리기 위해, 첨가물 없는 ○○○○○○ 소금을 사용하였습니다. 분홍빛을 띠는 게 특징인 소금인데요,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6자, 띄어쓰기 없이 적어주세요.)"이며, 정답은 '히말라야핑크'이다.

두번째 문제는 "키토제니 아몬드블랙티는 고소한 아몬드 밀크와 향긋한 ○○ 홍차의 조화로 만들어 깔끔하고 단백한 밀크티입니다."이며, 정답은 '우바'이다.

세번째 문제는 "키토제니 아몬드블랙티는 230ml 한 캔을 다 마셔도 ○○칼로리밖에 안되는 저칼로리 밀크티입니다"이며, 정답은 '45'이다.

네번째 문제는 "키토제니 아몬드블랙티는 설탕 대신 ○○○○○로 건강한 달콤함을 살짝만 더해 달거나 걸쭉하지 않아 식후 입가심으로도 손색이 없는 밀크티입니다."이며, 정답은 '알룰로오스'이다.

'돈버는퀴즈' 힌트는 포털사이트에서 '키토제니 아몬드블랙티'를 검색하거나, 퀴즈 하단의 '정답 찾으러 가기'를 클릭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정답자에게는 최대 10,000캐시를 지급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김용민 기자
김용민 기자 ez1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