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국내 최초로 최신 AMD 7nm 르누아르 CPU 탑재된 게이밍 노트북 정식 출시
상태바
ASUS, 국내 최초로 최신 AMD 7nm 르누아르 CPU 탑재된 게이밍 노트북 정식 출시
ROG 제피러스 GA502, AMD 르누아르 라이젠7 CPU 탑재해 고성능 자랑
  • by 이명수 기자
ASUS TUF FA706
ASUS TUF FA706
ASUS가 최신 AMD 7nm 르누아르 CPU를 탑재한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 3종을 국내 최초로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구매 고객 전원에게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11번가, 옥션, 지마켓에서 진행되며, 행사 대상 제품은 신제품 게이밍 노트북 3종(▲ROG 제피러스 GA502 ▲TUF 게이밍 FA506 ▲TUF 게이밍 FA706)이다. 금일부터 오는 5월 8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행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최대 7% 할인 쿠폰과 AMD 백팩이 사은품으로 증정되며, ASUS 스토어에서 ‘ASUS 프리미엄 케어’를 50%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추가로, 포토 리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기가바이트 마우스, 헤드셋 등이 선물로 제공된다.

ROG 제피러스 GA502는 최신 AMD 르누아르 라이젠7 프로세서와 최대 엔비디아 지포스 RTX2060 그래픽 칩셋을 탑재한 15인치 고사양 게이밍 노트북이다. 최대 주사율 240Hz로 끊김 없는 부드러운 그래픽 효과를 구현하고, 6.2mm의 3면 울트라 슬림 베젤과 81%의 스크린 대 바디 비율로 생생한 몰입감을 제공한다. 1.9cm의 슬림한 두께와 1회 충전 시 최대 15시간의 배터리 수명으로 휴대성을 강화했다. 고성능과 휴대성을 갖춰 게이머는 물론이고 영상 및 사진 편집을 주로 하는 크리에이터에게도 최적화된 노트북이다.

TUF 게이밍 노트북 2종은 기존 모델 대비 제품 크기가 약 7~8% 작아져 콤팩트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스타일리시한 외관 디자인에 얇은 베젤 디스플레이로 한층 몰입감 넘치는 작업이 가능하며, 미국 밀리터리 스탠다드(MIL-STD 810G) 군용 규격을 통과해 내구성도 갖췄다.

FA506은 최신 AMD 르누아르 CPU 및 최대 엔비디아 지포스 RTX2060 GPU를 탑재한 15인치 게이밍 노트북이다. 144Hz의 주사율로 고사양 게임도 원활하게 구동 가능하며 최대 90Wh의 배터리 성능을 지원해 휴대성을 높였다.  FA706은 17인치 디스플레이에 최신 AMD 르누아르 CPU 및 최대 엔비디아 지포스 GTX1660Ti GPU를 장착해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ASUS 관계자는 “신제품 게이밍 노트북 3종은 최신 AMD CPU를 탑재해 강력한 고성능은 물론 휴대성과 세련된 디자인까지 갖춰 게이머, 크리에이터 등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라며, “이번 런칭 프로모션을 통해 신제품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을 보다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에이수스는 최신 기술력을 탑재한 신제품 노트북을 국내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명수 기자
이명수 기자 leemsu88@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