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 온라인 스트리밍 사진 강의 진행
상태바
니콘, 온라인 스트리밍 사진 강의 진행
전문 사진 영상 강좌 무료 수강 가능한 ‘온라인 니콘스쿨’ 개설
  • by 이명수 기자
비대면 교육 강좌 ‘온라인 니콘스쿨’ 운영
비대면 교육 강좌 ‘온라인 니콘스쿨’ 운영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전문 사진 영상 강좌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온라인 니콘스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니콘스쿨은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고객과의 직접적인 만남이 어려워진 상황을 반영해 정기적으로 운영해온 오프라인 강연을 비대면 강좌로도 만나볼 수 있게 확대한 것이다.

사태의 장기화 속에서 지속적으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를 위해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오프라인 강좌처럼 수강생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온라인 스트리밍 강의를 진행한다. 오는 28일 첫 강연에서는 인물사진 촬영법 및 Q&A 시간이 마련될 예정이며, 강의 중 질문이 채택된 수강자 1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스트리밍 강의는 첫 강연을 시작으로 5월 한 달간 매주 인물사진 실습, 카메라 입문자용 기초 코스, 아경 및 조류생태 촬영법, 라이트룸 활용법 등을 주제로 진행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언제 어디서나 수강할 수 있는 연재 강의도 제공한다. 현재 니콘 카메라와 렌즈 활용법, 촬영 상황별 카메라 설정법, 프로작가 및 현직 영상 촬영감독의 제품 리뷰 및 실전 촬영 팁 등이 준비됐으며, 추후 Z 50과 D780의 주요 기능을 시연하고 활용 노하우 등을 소개하는 온라인 세미나도 업로드 될 예정이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정해환 대표이사는 “코로나19 영향이 계속됨에 따라 고객분들이 외부 상황에 구애 받지 않고 지속적으로 양질의 사진 영상 교육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온라인 강좌를 강화하게 됐다”며 “스트리밍 강의, 연재 강의 등 다양한 방식으로 유익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명수 기자
이명수 기자 leemsu88@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