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드림쇼핑몰, 외출 꺼리는 소비자 위해 ‘4월 타임 세일 연장’ 결정
상태바
다드림쇼핑몰, 외출 꺼리는 소비자 위해 ‘4월 타임 세일 연장’ 결정
온라인 쇼핑으로 우수한 우리나라 농수산물 할인가에 만날 수 있어 
  • by 오현지 기자
4월 타임 세일을 연장하나 다드림쇼핑몰
4월 타임 세일 기간을 연장한 다드림쇼핑몰
소비자가 믿을 수 있는 우리나라 농수산물을 취급하는 다드림쇼핑몰이 4월 타임 세일 이벤트를 연장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달 8일부터 시작된 타임 세일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약 3주간 진행돼 소비자의 가계 부담 걱정을 덜어줄 전망이다. 

다드림쇼핑몰 관계자는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로 외출이 어려워지면서 다드림쇼핑몰에서 농수산물을 안심하고 구매하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다”라며 “타임 세일 연장을 요청하는 소비자가 많아 4월 타임 세일 기간을 20일에서 28일까지 연장했다”라고 말했다. 

다드림쇼핑몰 4월 타임 세일에서 주목할 상품은 지평농협 한식된장이다. 물이 맑은 양평에서 제조한 토움 한식된장으로 국내산 대두와 천일염, 정제수로만 맛을 완성했다. 지평농협 조합원이 직접 생산한 국내산 콩 중에서 좋은 콩을 선별해 메주를 만들고 장을 담가 원재료의 맛을 살렸다. 또한 2년 이상 묵혀 간수를 뺀 천일염으로 봄철 입맛을 살려준다. 

특히 완성된 된장을 2년 이상 항아리에 숙성시켜 전통장의 맛을 살렸다. 국내산 재료와 전통방식으로 숙성 및 발효 과정을 거쳐 옛날의 전통 된장 맛을 느낄 수 있다. 경기도지사 인증과 농림축산식품부의 전통식품 인증을 받아 신뢰를 높였다. 다드림쇼핑몰 관계자는 “봄나물 무침이나 된장국을 요리할 때 넣으면 봄이 성큼 다가온 것을 느낄 수 있다”라며 “나들이를 못하는 아쉬움을 건강한 식탁으로 달랠 수 있도록 지평농협 한식된장을 타임 세일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남녀노소가 좋아하는 간식꺼리인 김자반볶음도 타임 세일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4월 타임 세일 가격으로 판매 중인 고흥군수협의 김자반볶음은 바삭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맑고 깨끗한 고흥군 바다에서 생산한 좋은 해초로 만든 건강식으로 아이들 간식과 반찬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인제 오미자진액, 인제 유옥선 님의 무말랭이장아찌, 미소드림 고흥 거제도 매실원액, 어담협동조합 고성에서 생산한 백명란, 미소드림 고금 거금도 유자차, 지평농협 토움 찹쌀 고추장, 오복농산 우리쌀 시래기밥을 연장된 4월 타임 세일 기획전에서 만날 수 있다. 

다드림쇼핑몰 관계자는 “그 어느 때보다 근심과 걱정이 많은 시기이다. 우리 농수산물을 통해 소비자는 건강해지고 농민과 어민은 소득을 올려 행복한 대한민국이 되길 바란다”라며 “다드림쇼핑몰에서 엄선한 상품이 모두에게 꿈과 희망을 드리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현지 기자
오현지 기자 ohj3691@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