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레띠앙’, 트리플 레이어 오일클렌저 3종 신제품 론칭
상태바
‘쁘레띠앙’, 트리플 레이어 오일클렌저 3종 신제품 론칭
  • by 이동우
제품 본연의 기능은 극대화하고 피부에 대한 자극은 최소화한 진정한 ‘새로운 다름’이 있는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을 밝힌 ‘쁘레띠앙(Prettian)’이 3가지 색상의 3가지 기능을 지닌 트리플 레이어(Triple Layer) 클렌저를 론칭했다.

17명의 전문 의학자들과 화장품 제조 장인이 뜻을 모아 설립한 쁘레띠앙은 신제품 트리플 오일클렌저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개그우먼 이세영이 쓰는 제품으로 잘 알려진 신제품 3종은 영양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촉촉하고 시원함이 느껴지는 아쿠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민트 등 3개로 구성돼 피부 타입별 선택이 가능하다.

제품 관계자는 "이 제품은 오일, 보습, 수분의 3가지 기능으로 구성된 트리플 레이어 (triple layer) 처방으로, 오일층은 모공 케어와 노폐물 관리, 보습층은 피부 에센싱과 보습 효과 및 마일드한 사용감, 수분층은 깔끔 클렌징, 각질 관리에 우수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오일 성분의 완벽한 메이크업 클렌징 기능, 에센스 성분의 피부 보호 효과, 천연유래 성분의 상쾌한 세안 효과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 오일 클렌징 제품이다"고 말했다.

쁘레띠앙 관계자는 “현직 피부과 의사 12명이 개발에 참여해 다양한 피부안정성 임상실험을 실시한 독보적인 클렌징 제품으로, 피부 컨디션에 따라 안심하고 선택해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 저자극으로 강력한 세정력을 갖춰, 지우기 힘든 색조화장까지 한 번에 클렌징할 수 있고 끈적임 없는 산뜻한 마무리가 가능하다”고 설명하며, “개그우먼 이세영이 자신 있게 추천하는 화장품으로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고 전했다.

'NEO Difference(새로운 다름)'를 추구하는 쁘레띠앙 제품은 원료의 과학적 스크리닝을 시작으로, 새로운 제형과 제조기술의 지속적인 개발, 피부에 안전한 제품을 위한 임상 테스트를 실시하고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