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소닉] 집천장, 이렇게 활용해 보세요~ 미니빔프로젝터 M1미니로!
상태바
[뷰소닉] 집천장, 이렇게 활용해 보세요~ 미니빔프로젝터 M1미니로!
  • by 김기태 기자

빔프로젝터라고 하면, 어떤제품인진 알지만 집에 장만하신 분들은 그렇게 많지 않죠.

컴퓨터, 노트북, 심지어 핸드폰으로 영화 드라마를 볼수 있는데 굳이 왜? 라는 이유일텐데요

휴대성과 기동성을 갖추게 된다면 정말 많은 장점들이 생기게 됩니다.

바로 이 제품의 가장 큰장점이 휴대성인데 평상시 접하셨던 빔프로젝터와는 다른 가치를 가지고 있는 제품입니다.

빔프로젝터는 어디에 놔야 어울릴까라고 물어봤을때, 거실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꽤 있으실텐데, 그 고정관념은 이 제품을 사용할땐 잠시 내려두셔도 됩니다.

예를들자면 좁은 방에서도 영상을 감상할수 있고 영화를 보며 샤워도 가능합니다.

평평한 면만 있다면, 텐트 밖이 아닌 텐트 안에서도 즐길수 있으며 차량 내부의 천장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누워서 봐야겠죠??

또한 한적한 장소가 있으시다면 나만의 자동차 극장도 셋팅하실수 있으실거같고요.

요즘 하루 마무리하는 순간까지 핸드폰을 놓지 않으시는 분들 많으시죠?

근데 손목, 팔 계속 들고 있으시느라 힘드실텐데 핸드폰을 미러링하여 천장에 투사후 감상하시다가 주무실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베이직하게 사용할때도, 스탠드를 사용하여 여러각도를 커버할 수 있습니다

다만 상위 기종인 M1처럼 모든 각도를 커버할 수 없는 점이 아쉽지만, 극한의 상황이 아니고서야 무리없이 모든 상황에 대처할수 있습니다.

투사거리는 약 1미터정도 거리일때는 40인치 0.5미터씩 늘어날때마다 20인치씩 커진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1미터보다 가깝게 사용해도 핀은 잘 맞습니다. 

내장 스피커는 2w인데, 꽤 괜찮은 편입니다. JBL의 브랜드의 스피커 답게 기본에 충실한 준수한 퀄리티입니다 

디자인은 거의 정사각형으로 각 모서리마다 라운딩처리가 되어있습니다.

스마트 스탠드가 달린것때문인지 아예 겉 테두리를 스마트 스탠드의 두께로 마감을 준 느낌이 들었어요. 전체적으로 덩어리감을 주어 더 심플한 디자인을 뽑기위한? 포커스링도 라운딩된 모서리의 결을 따라 매립되어 있어 멀리서 봤을땐 심플한 정사각형처럼 보입니다.

전원버튼은 후면에 위치해있고, 버튼이 아니라 스위치 입니다.

그 반대편에는 렌즈가 있고, 앞서 설명드린 접이 스탠드가 렌즈의 보호대 역할을 해줍니다.

그리고 별도의 리모콘이 제공되는데, 여기에서 모든 제어가 가능하므로 분실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리모콘도 본체와 같이 사각형에 각 모서리가 완만한 곡률로 라운딩된 디자인을 하고 있는데요, 디자인적으로 통일감을 주기 위해 신경을 쓴 흔적이 보입니다.

사용시 소음은 25db정도 입니다. 소리가 거의 안들린다고 생각하면 맞는 비유일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제일 좋은 기능이, 침대에 누워 옆에 놓고 천장으로 드라마보다가 잘수 있는 점이라고 생각했는데 소음까지 적으니까 그부분에 있어 확실히 특화된 장점이라 말할 수 있는것 같습니다.

미니멀한 크기와 함께 메뉴도 복잡하지않으니 빔프로젝터를 처음 접해보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친해지는데 도움이 될꺼구요.

상단 플레이트의 스킨도 파스텔톤의 레몬,민트,그레이가 제공되어 좋아하는 색상별로 질릴때마다 교체해 다니실수도 있겠습니다.

또한 이외에도 여러가지 디자인을 판매중이며, 커스터마이징까지 되니 유니크한, 나만의 미니빔 프로젝터를 가지게 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미니멀한 공간에서 소확행을 누리고 싶으시다면, 장만하셔도 후회없으실 겁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김기태 기자
김기태 기자 iononoi@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