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미니멀리즘 뷰티 브랜드 ‘가온’ 론칭 
상태바
코리아나화장품, 미니멀리즘 뷰티 브랜드 ‘가온’ 론칭 
자연유래원료로 피부에 휴식 전하는 스킨케어 추구 
  • by 오현지 기자
 

㈜코리아나화장품이 새롭게 론칭한 브랜드 '가온'
㈜코리아나화장품이 새롭게 론칭한 브랜드 '가온'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은 합리적인 가격대의 미니멀리즘 뷰티를 콘셉트로 한 신규 브랜드 ‘가온’을 론칭했다고 14일 밝혔다. 

‘가온’은 ‘가운데, 중심’을 뜻하는 순우리말로, 다양한 변화에도 중심을 잃지 않는 피부, 건강한 피부의 중심을 지키고자 하는 브랜드 철학을 담은 이름이다. 불필요한 단계를 줄이고 최소화된 스킨케어 루틴을 제안하며, 피부에 필요한 최소 성분을 사용하고 자연 유래 원료를 충분히 담아 피부에 진정한 휴식을 전하는 스킨케어를 선보인다. 

우선 ‘가온’의 ‘씨앗 담은 토닝세럼’, ‘새싹 담은 아이 앤 페이스 크림’이 출시됐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무합성 색소, 무합성 향료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씨앗 담은 토닝 세럼’은 즉각적인 피부결 정돈 및 세럼의 깊은 보습감을 겸비한 토너 겸용 세럼 제품이다. 이로운 영양소와 필수지방산이 풍부한 잇꽃씨 오일이 피부를 맑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투명한 겔 제형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펴 발리며 산뜻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 

‘새싹 담은 아이 앤 페이스 크림’은 밀싹 추출물의 풍부한 영양을 가득 담아 지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부여하는 제품이다. 아이크림의 섬세함과 크림의 보호 기능을 겸비해 눈가와 얼굴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가온’은 미니멀리즘의 콘셉트와 더불어 피부의 휴식, 나의 휴식, 자연의 휴식을 지향하는 브랜드다”라며 “정직한 재료와 바른 생각, 합리적인 가격의 기준을 제시해 소비자들이 올바른 화장품 소비 및 피부 관리에 대한 고민을 가온에게 맡기고 잠시 쉬어갈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가온’의 전 제품은 공식몰인 ‘코리아나몰’ 및 온라인 쇼핑몰 ‘쿠팡’에서 만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현지 기자
오현지 기자 ohj3691@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