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세컨즈, 컬러감과 발색력 우수한 립메이크업 20종 리뉴얼 출시 
상태바
텐세컨즈, 컬러감과 발색력 우수한 립메이크업 20종 리뉴얼 출시 
  • by 오현지 기자
리뉴얼돼 출시된 텐세컨즈 립메이크업 제품
리뉴얼돼 출시된 텐세컨즈 립메이크업 제품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메이크업 브랜드 ‘텐세컨즈’는 한 번의 터치로도 풍부한 컬러감을 구현하는 고발색 립스틱 20종을 리뉴얼해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텐세컨즈 립스틱’은 기존 패키지를 리뉴얼하고 다양한 컬러와 텍스처를 추가한 2가지 타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촉촉한 광택을 연출해 주는 ‘텐세컨즈 크리미 샤인 립스틱’, 벨벳결처럼 보송하고 매끈한 입술로 연출해 주는 ‘텐세컨즈 소프트 벨벳 립스틱’으로 총 20가지 컬러가 있다. 

‘텐세컨즈 크리미 샤인 립스틱’은 부드럽게 발리는 크리미한 타입으로 오일 성분이 입술에 영양 보습 코팅막을 형성해 각질이나 주름이 부각되지 않는다. 선명하고 풍부한 컬러를 오래 유지할 수 있어 수시로 덧바르지 않아도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피부톤이나 스타일에 따라 폭넓게 선택할 수 있도록 17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구성돼 있다. 

‘텐세컨즈 소프트 벨벳 립스틱’은 뻑뻑함 없이 밀착력 있게 바를 수 있고 가벼운 마무리감을 자랑한다. 다공성 파우더가 프라이머처럼 입술 결을 메꾸어주고 실리콘 엘라스토머가 매끄러운 코팅막을 형성하는 듀얼 블러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컬러는 루비레드, 코튼로즈, 쏘핫핑크가 있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텐세컨즈 립스틱’ 20종은 시크한 블랙과 골드의 조합으로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겸비했다. 마그넷-클릭 케이스를 적용해 편리성을 높였다”라며 “‘텐세컨즈 크리미 샤인 립스틱’은 입술에 닿는 순간 제형이 녹아들어 베이스와 포인트 2가지 컬러를 레이어링해 다양하고 감각적으로 연출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텐세컨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립 아이템 20종은 코리아나 화장품에서 운영하는 멀티브랜드숍인 ‘세니떼 뷰티샵’과 ‘코리아나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현지 기자
오현지 기자 ohj3691@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